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양세형 나이 프로필 결혼 동생 양세찬

by 하나정희 2023. 7. 25.

양세형 나이 프로필 결혼 동생 양세찬

 

 

 

 

2003년 12월 SBS 7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양세형 코미디언입니다.

양세형 동생 양세찬 역시 개그맨인데요.

양세찬은 2005년 SBS 8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습니다.

양세찬 양세형 형제 모두 현재 많은 예능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최근 양세형은 신발벗고 돌싱포맨에 유세윤과 함께 출연하기도 했어요.

오늘은 개그맨 양세형 프로필 알려드릴게요.

양세형 나이는 1985년생으로 39세입니다. 정말 동안인데요.

 

 

 

양세찬은 1살 어린 연년생이에요.

양세형 양세찬 형제는 어린시절 고생했다고 하는데요. 집이 불에 탄 적이 있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부모님은 도배일을 했었다고 합니다.

 

2022.12.10 - [뉴스] - 유세윤 나이 아내 키 프로필

 

 

지금은 성공하여 양세형 양세찬 형제가 부모님께 상가와 집을 사드렸다고 합니다.

아버지에게 당구장을 차려주었다고 해요.

부모님이 도배 일을 하느라 집을 비울 때는 동생과 함께 끼니를 해결했던 양세형입니다.

그러고보니 2013년에 동생 양세찬은 갑상선암 투병을 하기도 했어요.

 

 

 

양세형 키는 165cm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동두천시에요.

양세현 학력은 보산초등학교, 동두천고등학교 졸업입니다. 개그우먼 정주리와 동창이었다고 해요.

반려견을 키우고 있는 양세형입니다.

 

양세형
양세형

 

양세찬과 함께 살기도 했지만 현재는 따로 독립했어요.

양세바리로도 불리는 양세형인데요. 양세형 소속사는 라인엔터테인먼트입니다.

종교는 천주교입니다.

 

20230725 양세형

 

양세형 군대는 육군 홍보지원대 전역을 하였어요.

양세형 양세찬 아버지는 2014년 별세하였습니다. 가족으로는 어머니, 동생이 있구요.

양세형, 양세찬 모두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처음에 개그맨일 때 양세찬, 양세형 형제는 서로 형제인걸 숨겼다고 해요.

사실, 겉으로 크게 닮진 않았어요. 또한 같은 코너에 출연하는 일도 적었어요.

개그맨 시험 전에는 대학로 박승대 홀에서 공연을 했던 양세형입니다. 화상고 코너가 크게 인기를 끌었죠.

 

 

 

양세형 인스타그램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ysh6834/

양세형은 응답하라 1997, 천 번의 입맞춤, 갈수록 기세등등 등 드라마에 출연했었구요.

그동안 카트라이더, 또래오래, 마데카솔, 맥도날드 치즈버거, 꼬깔콘 등 광고를 찍었습니다. 웃찾사에선 화상고, 비트보이즈, 신인의 한계 등 코너에 출연했구요.

 

 

양세형은 코미디빅리그에서도 여러 코너에 출연했습니다.

라이또, 양아치, 사생팬, 소모임, 깽스맨, 왕자의 게임, 부부 is 뭔들 등 코너입니다.

양세형은 관계자 외 출입금지, 집사부일체, 골프왕, 구해줘! 홈즈, 전지적 참견 시점, 무한도전, 맛남의 광장 등 방송에 출연했습니다.

또한 안싸우면 다행이야, 백패커, 라디오 스타, 미우새 등 많은 예능에 출연했죠.

 

 

양세형은 MBC 방송연예대상 인기상, 우수상, 최우수상 등을 수상했구요.

SBS 연예대상 최우수상, 올해의 예능인상 등을 수상했습니다.

작년 KBS 연예대상 신인상도 수상했죠.

입담이 좋고 개그쟁이 스타일이다보니 양세형 개그 스타일에 대해 호불호가 갈리기도 해요.

 

 

양세형은 운동신경도 좋고 싸움도 잘했다고 합니다.

현재 양세형은 금연중이라고 해요.

과거 꿈은 요리사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양세형 요리도 잘해요.

장도연, 박나래와도 친한 양세형입니다.

 

 

양세형은 박나래에게 1억을 빌린 적도 있죠.

개그맨 양세형은 2022년 식당에서 호흡곤란을 호소하는 노인을 구한 적이 있습니다.

방송에서는 까불거리고 장난기도 많지만 실제로는 조용한 성격이라고 합니다. 양세형은 과거 김지민이 자신을 좋아한다고 착각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