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원석 가수 나이 프로필 이혼 아들

by 하나정희 2024. 2. 29.

전원석 가수 나이 프로필 이혼 아들 부모 영심이

 

 

 

 

MBN 특종세상에 출연해 근황을 전한 전원석 가수입니다.

전원석 가수는 현재 부모님이랑 살고 있는 근황인데요.

이혼을 했다고 밝혀 화제입니다.

전원석 가수는 떠나지마 히트곡이 있는 가수인데요.

 

 

지난 1986년 발매된 노래 떠나지마입니다.

떠나지마 노래는 양홍섭 작곡 노래인데요.

이별에 대한 노래로 전원석은 KBS 가요대상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오늘은 특종세상 가수 전원석 프로필 정보 알려드릴게요.

 

 

전원석
전원석

 

참고로 전원석은 1990년 개봉 영화 영심이에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만화 열네 살 영심이 원작으로 이혜근, 전원석이 출연했구요. 전원석은 왕경태 역할이었어요.

가수 전원석 나이는 1963년생으로 62세입니다.

 

 

전원석은 1984년 그룹 ‘주사위’의 멤버로 데뷔했구요.

이 후 솔로가수 데뷔를 했던 것입니다. 전원석 학력은 명지대학교 성악 전공이라고 합니다.

원래 부모님은 의사가 되기를 바랬으나 전원석은 가수가 되었어요.

 

 

 

떠나지마 노래는 브라운아이즈, 조관우 등이 리메이크하기도 했구요.

전원석은 한국예술종합전문학교 실용음악학부 교수로도 활동했습니다.

그밖에 영화 사랑은 지금부터 시작이야에도 출연했어요. 전원석 노래로는 가는곳 어디이길래, 자존심, 슬픔이여안녕, 상처 등이 있구요.

 

 

2019년 아직은 쓸만해 노래를 발매하기도 했습니다.

얄짤 노래도 있어요.

전원석 노래 떠나지마는 가수 박상민이 부를 뻔했다고 하네요.

전원석 고향은 서울특별시입니다.

가수 전원석 유튜브 채널입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nYlTh24bpnE9qRlqX5eIZg

 

 

현재는 유튜브 활동도 중단했어요.

강원도 양구군 홍보대사로도 활동한 전원석 가수인데요. 히트 이후 후속앨범이 실패하고 말았구요.

전원석은 사우나 사업을 시작했지만 실패하고 말았습니다.

 

 

 

그래서 빚도 늘어났구요. 우울증을 겪게 된 전원석입니다.

그래서 아내와도 이혼을 하였으며 아들을 혼자 키웠다고 해요.

전원석 아들 전재우 군은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2018년 합동 콘서트를 하기도 했었어요.

동방뮤지컬 극단 소속으로 활동한 전재우 배우입니다. 프로젝트그룹 스톤즈로도 활동한 전원석 가수입니다.

전원석 부모님 나이는 아흔이 되가는데요. 아버지는 파킨슨병 투병을 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전원석은 당뇨가 있다고 해요.

학창시절 태권도 선수로도 활동했던 전원석 가수에요.

사우나 사업으로 약 10억을 손해봤다고 하니 정말 큰돈이네요. 현재 라이브 카페 등에서 활동하고 있는 전원석 가수입니다. 양홍섭 작곡가는 부활 희야 노래를 작곡했던 분이에요.

 

20240229 전원석

 

전원석은 2014년 아들 전재우 군과 EBS 화해프로젝트 용서에 출연하기도 했어요.

떠나지나 노래 명곡이에요.

전원석 미성이 정말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