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성광 나이 아내 매니저 임송 영화

by 하나정희 2023. 3. 4.

박성광 나이 아내 매니저 임송 프로필 영화

 

 

 

 

최근 박성광 전 매니저 임송 매니저가 전참시에 출연했습니다.

임송 매니저 근황 정말 오랜만인데요.

2017년 파일럿을 시작으로 2018년 첫방송된 전지적 참견 시점입니다.

이영자 매니저, 유병재 매니저와 함께 박성광 매니저는 큰화제를 모았었는데요.

 

 

사회 초년생이었던 임송 매니저의 일상이 많은 이들의 감동과 눈물을 자아냈었습니다. 병아리 매니저로 불렸던 임송 매니저에요.

송성호, 유규선, 임송, 강현석 매니저는 MBC 방송연예대상 인기상을 수상하기도 했구요.

특히 박성광 임송은 베스트 커플상도 수상했습니다.

 

 

 

하지만 임송 매니저는 2019년 퇴사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박성광 역시 전참시에서 하차했죠.

임송 근황은 2021년 아무튼 출근을 통해 전해졌었는데요. 카페 창업을 하였습니다.

 

박성광

 

경상남도 진주시에 카페를 차렸는데 현재 폐업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매니저 임송 인스타그램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s_o_n_g1226/

사실, 임송은 박성광 매니저 시절 공황장애와 우울증을 겪기도 했었어요.

 

박성광

 

방송 출연으로 지나친 관심과 악플을 받기도 했거든요.

오늘은 박성광 프로필 정보 알려드릴게요. 박성광 나이는 1981년생으로 43세입니다.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습니다. 수석이에요.

 

 

 

박성광 동기로는 박지선, 박영진, 송준근, 양상국, 김준현, 정범균, 허경환 등이 있습니다.

임송 카페는 경상대 근처에 위치해있었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창업한 것인데 박성광이 가서 응원을 해주기도 했어요. 박성광 소속사는 현재 무소속입니다.

 

 

박성광은 2020년 결혼하였습니다.

아내 이솔이 양과 동상이몽2에 출연하며 결혼생활을 공개하기도 했어요. 박성광 가족으로는 부모님, 남동생, 아내가 있습니다.

아내와 나이차이는 7살이라고 해요.

 

 

박성광 키는 170cm입니다. 종교는 개신교입니다.

개그콘서트에서 많은 코너에 출연했던 박성광입니다. 연기 정말 잘하는데요.

전 나를 술푸게 하는 세상, 크레이지 러브 코너가 가장 재밌었어요.

 

 

 

용감한 녀석들, 시청률의 제왕, 발레리노, 봉숭아학당, 박대박 코너에 출연했었구요.

여러 유행어가 있습니다.

박성광 개그맨은 인간의 조건, 밤도깨비, 정글의 법칙, 호구의 연애, 끝까지 간다, 개승자 예능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박성광 군대는 육군을 다녀왔어요.

 

 

박성광 인스타그램입니다. https://instagram.com/parksungkwang_22

박성광은 KBS 연예대상 신인상과 MBC 방송연예대상 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개봉을 앞둔 영화 웅남이인데요. 바로 박성광이 감독을 맡은 영화입니다.

 

 

박성웅, 이이경, 염혜란, 최민수, 오달수 등이 출연하구요.

박성광 아내도 특별출연했습니다. 그동안 박성광은 끈, 욕 등 단편 영화 제작을 해왔었어요.

박성광 학력은 서울미성초등학교, 성보중학교, 신림고등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영화예술학과 졸업입니다.

 

 

박성광은 벼락맞은 문방구, 패밀리, 포세이돈 등에 출연하며 연기를 하기도 헀죠.

야구선수 조동화와 절친한 사이인 박성광이에요. 박성광 매니저 임송 전참시 출연 정말 반갑네요.

영화 ‘웅남이’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응원을 해준 것입니다.

 

박성광

 

임송 매니저는 유튜버로도 활동했습니다.

전참시에서 박성광은 임송에게 양갈비를 대접하기도 헀어요. 박성웅, 이이경, 백지혜도 출연했습니다.

박성광은 박영진 개그맨과도 엄청 친한 사이입니다. 같이 살았었다고 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