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문호 야구선수 나이 프로필 결혼 가족

by 하나정희 2023. 7. 17.

김문호 야구선수 나이 프로필 결혼 가족 최강야구

 

 

 

 

최강야구에 출연하고 있는 김문호 야구선수입니다.

실제로 김문호 선수는 동원과학기술대학교 야구부 소속 타격코치이기도 한데요.

최강야구에 3회부터 합류했습니다. 오늘은 김문호 야구선수 프로필 정보 알려드릴게요.

 

 

김문호 나이는 1987년생으로 37세입니다.

지난 2006년 롯데 자이언츠 프로 지명을 받아 입단하게 되었구요.

2006년부터 2019년까지 롯데에 소속되어 있었습니다. 그러다 2020년 한화 이글스로 이적한 김문호 선수입니다.

 

 

 

김문호 고향은 제주도입니다.

통산 703경기에 출전했구요. 548 안타를 쳤습니다.

홈런 기록은 20개에요. 김문호 키는 185cm입니다.

 

2023.05.01 - [뉴스] - 김성근 감독 나이 아들 가족

 

 

선수시절 김문호 포지션은 외야수, 1루수입니다.

김문호 학력은 고명초등학교, 덕수중학교, 덕수정보고등학교 졸업입니다.

신제주초등학교를 다니다 전학을 갔고 서울로 상경했습니다. 초등학생 때부터 야구천재로 유명했다고 합니다.

 

김문호

 

 

김문호는 왼손잡이에요.

고등학생 때도 전국고교야구대회 MVP를 거두었던 김문호 선수입니다. 김문호 동기로는 민병헌, 김세현(김영민)이 있다네요.

김문호 선수는 2018년 결혼했습니다.

 

김문호

 

아내 성민정 씨와는 7년 연애를 했다고 해요.

아내 직업은 무용강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인의 소개로 만났다고 하는데요.

김문호가 발목 부상을 당했을 때 부인이 간호를 해주었다고 해요. 김문호 생일은 6월 22일입니다.

 

 

최강야구 49회에서는 김문호 가족이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어머니가 제작진과 선수들에게 오메기 떡을 선물하기도 했구요. 팬들이 커피차를 보내기도 했어요.

김문호 자녀로는 아들 두명이 있습니다.

 

 

김문호는 야구뿐만 아니라 축구, 농구 등 운동에 소질이 있었다고 합니다.

참고로 김문호 부모님은 제주도에서 식당 운영을 하였었어요.

적십자사 홍보대사로도 활동한 김문호입니다. 초등학교 3학년 때부터 이미 키가 150CM를 넘었던 김문호 선수입니다.

 

 

김문호

 

김문호 가족으로는 부모님, 누나, 아내, 아들이 있구요.

초등학교에 야구부가 있어 야구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전국소년체육대회 초등부 야구 우승을 하기도 했죠.

김현수 선수와는 라이벌이었습니다. 동원과기대 코치는 이문한 권유로 하게 되었어요.

 

 

김문호 인스타그램입니다. https://instagram.com/moonozi

박용택, 정성훈, 정근우, 서동욱, 정의윤 등이 출연하는 최강야구입니다.

김성근이 감독을 맡고 있구요. 최강야구 시청률은 3%를 유지하고 있어요.

 

 

김문호는 이광길 코치 대신 일일 코치로 활동하기도 했어요.

하지만 김문호는 3루 코치를 해본 적은 없었어요. 조아제약 프로야구대상 기량발전상을 수상했던 김문호에요.

프로입단 당시 김문호 계약금은 1억 2천만원이었습니다.

 

20230717 김문호

 

충암고, 경북고, 마산용마고, 장충고, 휘문고 등과 경기를 치룬 최강야구 최강몬스터즈입니다.

경기도리그 올스타는 7월 9일 개최되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