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윤도현 나이 암투병 프로필 밴드 YB

by 하나정희 2023. 8. 12.

윤도현 나이 암투병 프로필 밴드 YB

 

 

 

 

최근 불후의 명곡 록 페스티벌 in 울산에 출연한 윤도현 밴드 YB입니다.

윤도현은 더시즌즈에도 출연했는데요. 윤도현 가수가 암투병 사실을 고백해 화제를 모았었어요.

현재 록밴드 와이비(YB)를 이끌고 있는 윤도현입니다.

2021년 뮤지컬 광화문연가에 출연했던 윤도현인데요.

 

 

연습을 할 때 건강검진을 받았던 윤도현입니다.

그런데 림프종의 일종인 희귀성 위말트림프종 암진단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윤도현은 부모님께도 알리지 않고 항암치료를 했다고 합니다. 무려 3년간 투병을 한 것인데요.

 

 

 

다행히 윤도현 암투병 암완치 판정을 받았다고 해요.

암투병 중에도 2021년 예능 싱어게인2에 출연했던 윤도현입니다.

또한 작년 4시엔 윤도현입니다 라디오DJ로도 활동했었죠. 과거 2시의 데이트 윤도현입니다를 진행했던 윤도현이에요.

 

2023.06.04 - [뉴스] - 최정훈 나이 형 아버지 가족

 

윤도현

 

지난 2002년 결혼한 윤도현입니다. 오늘은 윤도현 프로필 정보 알려드릴게요.

윤도현 밴드로 불리는 록밴드 YB(와이비)입니다.

윤도현, 박태희, 허준, 김지원, 스캇 할로웰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2021.07.03 - [뉴스] - 이무진 (가수) 나이 고향 소속사 노래

 

윤도현

 

 

스캇 할로웰은 영국 국적입니다. 미술교사 출신이라고 하네요.

나는 가수다에도 출연했던 윤도현밴드요. 2019년 Twilight State 정규 10집을 발매하기도 했구요.

올해 안아줄게 싱글을 발매한 윤도현밴드입니다.

 

 

윤도현밴드는 모범택시, 구필수는 없다 드라마 OST에 참여했어요.

윤도현 고향은 경기도 파주시입니다.

가수 윤도현 나이는 1972년생으로 52세입니다.

현재 소속사는 디컴퍼니입니다.

 

 

윤도현 종교는 개신교입니다. 군대는 육군을 전역했구요. PX병이었다고 하네요.

산악자전거가 취미인 윤도현이에요.

그래서 윤도현은 서울시 자전거 홍보대사로도 활동했습니다.

 

 

윤도현은 솔로가수로도 활동했습니다.

대표곡으로는 사랑 Two, 사랑했나봐, 오필승코리아, 길, 빗소리 등이 있죠. 강산에와 친한 사이로 알려진 윤도현 가수에요.

윤도현 인스타그램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ybrocks/

 

 

1994년 데뷔한 윤도현입니다. 윤도현 키는 175CM에요.

윤도현 학력은 문산초등학교, 문산북중학교, 문산고등학교 졸업입니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남동생, 아내, 딸이 있어요.

 

 

윤도현

 

윤도현 아내 이미옥 씨는 동갑내기로 알려져 있어요.

윤도현이 빠른생일이거든요. 아내 이미옥 씨는 뮤지컬 배우 출신입니다. 7년 연애를 했다고 해요.

고등학생 때부터 밴드 생활을 했던 윤도현입니다.

 

20230812 윤도현
윤도현

 

처음엔 드러머로 활동했다고 해요.

반려견을 키우고 있는 윤도현입니다.

윤도현 유튜브 채널이에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SmG3xnTJysHBYfBrbDzeAg YB노래 드리프팅 프리는 새소년 황소윤이 피처링한 노래입니다. 류승범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했죠.

 

 

MBC 방송연예대상 라디오 부문 남자 우수상을 받은 윤도현이에요.

윤도현 부모님은 과거 세탁소를 운영했다고 합니다. 돈을 벌어 아버지에게 집을 지어드렸다고 합니다.

얼마전 착한사람 컴플렉스 노래를 발매하기도 했어요.

 

 

윤도현은 원스, 광화문연가, 헤드윅, 원더티켓 등 뮤지컬에 출연했구요.

그동안 더먹고가, 트롯전국체전, 인생술집, 애니멀즈, 정글의 법칙, 비긴어게인 등 예능에 출연했습니다.

아랑사또전 드라마에 출연한 적도 있죠. 그동안 윤도현은 카카오뱅크, 재능교육, 홈플러스, 참이슬 광고 모델로 활동했습니다.

현재 목 관리를 하려고 술, 담배를 끊었다고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