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소미 나이 개그맨 프로필 남편 노래

by 하나정희 2023. 8. 29.

안소미 개그맨 프로필 나이 남편 노래 개그우먼 고향

 

 

 

 

트로트 가수로도 활동하고 있는 안소미 개그우먼입니다.

안소미 개그맨은 미스트롯에 출연하기도 했는데요.

작년 MBN 특종세상에 출연해 남편과 집을 공개했던 안소미 코미디언이에요.

또한 가장 보통의 가족을 통해 남편, 자녀와의 일상도 공개했었죠.

 

 

지난 2018년 결혼한 안소미 개그맨입니다.

오늘은 안소미 프로필 정보 알려드릴게요.

2009년 KBS 24기 공채 개그우먼으로 데뷔한 미녀 개그우먼 안소미에요. 안소미 호감입니다.

그동안 해피투게더, 비디오스타, 복면가왕, 트로트퀸 예능에 출연했습니다.

 

 

 

안소미 동기로는 류근지, 허안나, 김성원 등이 있구요.

개그콘서트에 많은 코너에 출연했었어요.

그땐 그랬지, 나미와 붕붕, 놈놈놈, 달인, 댄수다, 닭치고, 비둘기 마술단, 잠깐만 홈쇼핑, 힙합의 신 코너가 있습니다.

안소미 고향은 충청남도 보령시입니다.

 

 

그동안 안소미 가정사도 공개되었는데요.

어렸을 때 안소미 부모님은 이혼을 하셨다고 해요. 안소미 남편 김우혁 씨는 나이차이 동갑입니다.

안소미 나이는 1990년생으로 34세입니다.

 

안소미

 

 

안소미 남편은 직장 퇴사를 하였구요.

가사와 육아를 하다 농부로 직업을 전향했습니다. 안소미는 2020년 인간극장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평소 요리도 잘하는 것으로 알려진 안소미 개그우먼이에요.

결혼 6년 차인 안소미입니다.

 

안소미
20230829 안소미

 

안소미 가족으로는 남편, 딸, 아들이 있습니다.

임신했을 때 20㎏ 정도 체중이 늘어나기도 했다는데요. 지금은 살을 빼서 45KG 몸무게라고 합니다.

2013 KBS 연예대상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했던 안소미입니다.

 

2022.02.02 - [뉴스] - 오나미 나이 남자친구 박민 결혼

 

 

안소미는 어렸을 때 할머니와 폭죽 장사를 했었다고 합니다.

대천해수욕장 근처에서 살았거든요. KBS 최연소 공채 개그맨이기도 한 안소미입니다.

2016년 트로트 가수로 정식 데뷔를 했구요. 데뷔곡은 술한잔입니다.

 

 

부활의 베이시스트 서재혁이 작사, 작곡한 곡이죠.

원래 어렸을 때부터 트로트 가수가 꿈이었다고 합니다.

안소미 소속사는 인사이트MCN입니다.

안소미 종교는 무종교에요.

 

 

안소미

 

어렸을 때부터 고모들로부터 연예인 권유를 받았었다고 하는데요.

안소미는 서울로 상경해 개그맨 시험을 보게 되었습니다. 공채 시험에선 현영 성대모사 등을 했었다네요.

안소미 노래로는 그대라는 한 사람, 치맥, 오빠야 등이 있습니다. 또한 불후의 명곡, 가요무대 등에도 출연했어요.

 

 

미스트롯에선 마미부로 출전했던 안소미인데요.

본선 2차전까지 진출했었으나 데스매치 하유비와의 대결에서 패하였어요. 자동차 매니아로도 알려진 안소미입니다.

안소미 가족은 충청남도 당진시에 집이 있다고 해요. 농사도 그곳에서 짓고 있어요.

 

 

안소미는 오빠 돈 많아 노래 피처링에도 참여했어요.

신인 시절 돈 없을 때 녹음했던것입니다. 정확히는 라면먹고갈래?노래로 존니의 노래입니다.

왕간다 댄스가 유명해졌죠.

 

 

안소미 인스타그램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ansomi21/

개그우먼 안소미는 드라마 청담동 스캔들에 출연하기도 했어요. 디제잉도 했던 안소미에요.

안소미는 당진시 홍보대사로도 활동했습니다.

 

안소미
안소미

 

시부모와도 각별한 사이인 안소미 개그맨이에요.

최근엔 불타는 장미단 방송에도 출연했어요. 시아버님 만나도 뽀뽀로 인사한다고 하죠.

남편과는 1년 4개월 연애를 하였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