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윤태화 나이 결혼 남편 프로필 엄마

by 하나정희 2023. 12. 5.

윤태화 나이 결혼 남편 프로필 엄마

 

 

 

 

윤태화 가수는 미스트롯2를 통해 이름을 알렸습니다.

2009년 데뷔한 윤태화는 그동안 무명생활을 겪었는데요.

미스트롯2 현역부 B조로 참가해 미스트롯2 예선에서 진(眞)을 차지해 화제였습니다. 정의송 님이여 노래를 불렀는데 윤태화 가창력 정말 좋아요.

 

 

당시 윤태화는 어머니가 뇌출혈로 쓰러지셨다고 언급했는데요.

윤태화 트로트가수는 최근 MBN 현역가왕에 출연하였습니다.

윤태화 외에도 주미, 별사랑, 두리, 김다현, 조정민, 한봄, 요요미, 강혜연 등이 출연했습니다.

그동안 미스트롯 뿐만 아니라 트롯 전국체전, 트롯신이 떴다 등에서 봤던 가수들도 많이 보이죠?

 

 

 

오늘은 가수 윤태화 프로필 정보 알려드릴게요.

윤태화는 그동안 윤정윤, 정다비 등 예명을 사용했는데요. 보조개가 매력적이죠.

윤태화는 작년 3월 결혼하였습니다.

 

2021.03.04 - [뉴스] - 별사랑 나이 고향 프로필 본명

 

 

화요일은 밤이 좋아 방송을 통해 남편 김영석 씨를 공개하기도 했어요.

윤태화는 남편과 3년 연애를 했다고 해요.

가수 윤태화 나이는 1990년생으로 34세입니다. 남편과는 8살 나이차이라고 해요.

 

2023.05.30 - [뉴스] - 전유진 나이 프로필 학력 소속사

 

 

 

남편 키는 180CM이 넘죠.

윤태화 남편은 윤태화가 무명시절 옆에서많이 도와주었다고 해요. 미스트롯2 출연도 남편이 권유했던 것입니다.

윤태화는 과거 여러 경연프로그램에 도전했었으나 탈락했었다고 합니다.

 

윤태화
윤태화

 

가수 윤태화 키는 164CM입니다.

고향은 경상남도 거제시에요.

윤태화는 얼마전 소속사 좋은날엔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어요. 윤태화는 그동안 뻐꾸기둥지, 태풍의 신부, 빨강구두, 으라차차 내인생, 악녀로 살라신다, 우당탕탕 패밀리 OST에 참여했습니다.

 

2021.04.19 - [뉴스] - 김봉곤 훈장 나이 딸 김다현

 

20231205 윤태화

 

윤태화는 9월 자작곡 안아봐요를 발표했습니다. 할머니에 대한 그리움을 담았죠.

윤태화 가수 노래로는 다시또, 밥상, 쏠까말까, 주마등, 딩동댕정답입니다 등이 있습니다.

윤태화 인스타그램이에요. https://www.instagram.com/yun.taehwa/

 

 

 

윤태화 학력은 양곡고등학교, 백제예술대학교 졸업이에요.

2018년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에 도전했던 윤태화입니다.

그동안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내딸하자, 우리들의 트로트 등에 출연했어요. 몸매도 정말 좋은데요.

 

 

윤태화 어머니는 이화정입니다.

이선경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한 무명 가수였다고 해요.

윤태화 닮은꼴로는 함소원 배우가 있어요. 외할머니 밑에서 자란 윤태화입니다.

 

 

할머니는 윤태화가 가수가 되기를 바라셨다고 해요.

19살 젊은 나이에 데뷔하였구요. 윤태화 엄마 노래로는 잊을 수가 없어요가 있어요.

올해 2023 드림콘서트 트롯, 트롯투나잇 콘서트-부천 공연에도 참여한 윤태화에요.

 

 

현역가왕 윤태화 활약 기대됩니다.

하이량, 전유진, 장혜리, 윤수현, 유민지, 송민경, 세컨드 등도 출연했어요. 윤태화는 결혼 전 남편과 춤을 배우기도 했다네요.

윤태화는 역류성 식도염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윤태화

 

윤태화는 코리아스페이스 홍보대사 등으로도 활동했어요.

그동안 아이넷, 세바퀴, 아이돌 시사회에 출연했구요. 내인생의 히트를 위하여라는 다큐멘터리를 촬영하기도 했어요.

윤태화 팬카페입니다. http://cafe.daum.net/ythhl1

 

윤태화

 

개인적으로 윤태화 건배송 좋아해요.

아쉽게 미스트롯2에서 결승전 진출에 실패했었는데요. (최종 13위) 김용임 사랑님 무대 정말 좋았어요.

평소 성격도 좋아보여요. 응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