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다나 나이 고향 본명 프로필

by 하나정희 2021. 4. 29.

 

가수 김다나 나이 고향 본명 학력 프로필

 

 

최근 가수 김다나는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하였습니다.
김다나는 영탁, 장민호와도 친한 사이인데요.
예전에 영탁과 같이 해외공연을 간 적이 있구요.
김다나는 2010년에 데뷔하였습니다.
즉, 영탁, 송가인 등이 김다나보다 후배에요.

 

김다나 본명은 김윤정입니다.
장윤정 가수가 있기 때문에 김다나는 이름을 바꾸고 예명으로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김다나 소속사에서 철학관에 가서 3만원에 연예인 DC를 받아서
이름을 바꾸게 된 것입니다.

 

 

 

미스트롯2에 출연했던 김다나인데요.
사랑의 콜센타에는 김다나와 주미, 김명선, 하이량, 소유미, 박주희 등이 출연했습니다.
김다나를 비롯한 5명은 미스트롯2에 출연했으나 준결승전에 오르지 못했던 인물입니다.
개인적으로 김다나 응원했었는데 아쉬워요.

 

2021.04.29 - [뉴스] - 코미디언 김명선 나이 다이어트 고향

 

 

전 김다나 가수를 히든싱어6를 통해 알게 되었습니다.
김다나 고향은 경상북도 구미시입니다.
김다나 나이는 1983년생으로 39세입니다.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에요.

 

 

김다나 학력정보로는 구미대학교 피부미용테라피과입니다.
키는 163cm로 알려져 있어요.
김다나 인스타그램입니다.

www.instagram.com/kimdana1104/

영탁이 팔로잉하고 있더라구요.

 

 

김다나 팬카페입니다.

cafe.daum.net/kimDanA

 

*..★다옴★..* 미소천사 가수 김다나 공식 팬카페 ♪

가수 김다나 공식 팬카페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다나님 더~많이 응원해주세요

cafe.daum.net

김다나가 직접 팬들에게 편지를 남기더라구요.
얼마전엔 아침마당에도 출연하였습니다.

 

 

 

 

김다나 유튜브입니다.

www.youtube.com/user/xx6376

 

김다나 테레비

섭외전화:010-8689-0790 [자시삼경.미치겠네.손한번]

www.youtube.com

(김다나테레비)
구독자는 1천명을 넘겼어요.
2006년 제 10회 박달가요제 금상을 수상했던 김다나입니다.

 

 

김다나는 2008년 경북 구미시에서 열린 전국노래자랑의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가수 생활을 시작했구요.
2009년 제 8회 밀양아리랑 가요제 대상, 제 1회 진주가요제 금상을 수상했어요.
예전에는 거성 엔터테인먼트 소속사였습니다.
김다나 데뷔곡은 정기적금입니다.

 

2021.04.23 - [뉴스] - 이찬원 나이 고향 프로필 아버지

 

이찬원 나이 고향 프로필 아버지

이찬원 나이 고향 대구 프로필 아버지 어머니 부모님 카페 소속사 유튜브 팬카페 정보 최근 이찬원은 허영만의 백반기행 100회 특집 게스트로 출연하였는데요. 이찬원은 울산광역시에서 

mediawikinews.tistory.com

 

 

그동안 3000회가 넘는 공연 무대를 다녔다고 해요.
일찍이 집안의 가장이 되어 생계를 책임졌던 김다나입니다.
직장을 다니면서 야간 대학을 다녔구요.
그러다가 개그맨 박명수의 연락을 받고 데뷔를 한 것입니다.

 

 

 

 

당시 활동명은 김단아였습니다.
미스트롯2에 참여한 김다나인데요.
100인 마스터 오디션 예선 영상은 방송에서 편집되었습니다.
다행히 본선에 진출했었죠.
김다나는 대박주희 팀이었습니다.

 

 

류원정, 진달래, 주미, 박주희, 장태희 등과 팀이었구요.
김다나는 이혜리 당신은 바보야 노래를 불렀습니다.
올하트를 받았어요.
김다나는 본선 2차전 1:1 데스매치에서 은가은과 붙었습니다.

 

2021.03.19 - [뉴스] - 은가은 프로필 나이 고향 팬카페

 

은가은 프로필 나이 고향 팬카페

미스트롯2 은가은 프로필 나이 고향 팬카페 본명 예명 결혼 내일은 미스트롯2에 출연한 가수 은가은 프로필 정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최근 은가은 공식색이 골드로 정해졌는데요. 원

mediawikinews.tistory.com

 

김다나는 늙어서 봐 빛나리 노래를 불렀습니다.
김다나는 본선 1차전 이후 갈비뼈에 금이 가 노래하기가 어려운 상황이었는데요.
노래 정말 잘 부르더라구요.
결국 김다나가 승리했습니다.

 

 

알고보니 2차전 4위가 김다나였습니다.
김다나는 본선 3차전에서 박주희, 영지, 공소원, 한초임과 골드미스 팀이었습니다.
장민호는 첫 라디오 스케줄을 김다나와 했었다고 해요.
평소 웃는 모습이 너무 매력적인 김다나입니다.

 

 

안타깝게도 김다나를 포함한 골드미스 팀은 전원 탈락했습니다.
준결승전에 진출하지 못했습니다.
김다나는 와이제이 엔터테인먼트로 소속사를 옮겼던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정실장 엔터테인먼트)
주로 지역행사 위주로 활동했었습니다.

 

 

 

그러다가 2020년 히든싱어6 장윤정 편에 출연했습니다.
높은 성적을 기록하며 준우승을 했었어요.
그리고 히든싱어6 왕중왕편에도 출연하였습니다.
방송이 일주일 내내 재방송되는 것을 보고 어머니가 너무 좋아서 계속 우셨다고 하더라구요.

 

 

현재 김다나는 박명수 매니저 ‘정실장’으로 대중에게 알려진 
정실장엔터테인먼트 정석권 대표와 트로트 걸그룹을 준비중이라고 해요.
초등학교 2학년 때 12살 많은 오빠가 큰 교통사고를 당해 식물인간으로 누워있게 되었다고 해요.
오빠는 2년 후 식물인간 상태에서 기적적으로 깨어났지만 지체장애를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17살에 부모님 사업이 부도나며 가족들이 뿔뿔이 흩어져 혼자가 되기도 했구요.
그동안 고생이 많았던 김다나입니다.
계약직으로 일하면서 야간 대학을 다니고 주말에서는 가요제에 참가하며 열심히 활동했습니다.
김다나 어머니는 대장암 판정도 받았다고 하죠.
김다나가 많이 유명해졌으면 좋겠습니다.

 

 

친화력도 정말 좋아보이는데요.
김다나는 팬들의 생일, 경조사도 챙긴다고 해요.
전 히든싱어6 장윤정 편을 봤었는데 그 때 장민호와 영탁은 1라운드에서 바로 김다나 목소리를 알아채더라구요.
장윤정은 김다나에 대해 음색이 독특하고 노래를 정말 잘하는 친구라 만날 때마다 칭찬했던 가수라고 소개하기도 했습니다.

2021.03.06 - [뉴스] - 도경완 아나운서 장윤정 나이 학력

 

도경완 아나운서 장윤정 나이 학력

도경완 아나운서 퇴사이유 프리선언 장윤정 나이 학력 아들 딸 최근 라디오스타와 아는형님에 출연한 도경완 아나운서입니다. 장윤정 남편인 도경완 아나운서로 많이들 알고계시

mediawikinews.tistory.com

 

2021.03.04 - [뉴스] - 별사랑 나이 고향 프로필 본명

 

별사랑 나이 고향 프로필 본명

미스트롯 별사랑 나이 고향 프로필 본명 남편 팬카페 키 노래 트로트 가수 별사랑은 내일은 미스트롯2에 출연하여 결승전까지 진출하였습니다. 현역부B조로 출연하여 유일하게 결

mediawikinews.tistory.com

2021.03.11 - [뉴스] - 홍지윤 프로필 나이 고향 소속사

 

홍지윤 프로필 나이 고향 소속사

미스트롯2 가수 홍지윤 프로필 나이 고향 소속사 학력 키 팬카페 내일은 미스트롯2 최종 결승전 선(善)을 차지한 가수 홍지윤입니다. 미스트롯2가 발견한 보석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전

mediawikinew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