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지승현 배우 나이 프로필 아내 학력

by 하나정희 2024. 2. 25.

지승현 배우 나이 프로필 아내 학력

 

 

 

 

최근 미우새에 출연한 지승현 탤런트입니다

. 그동안 해피투게더3, 런닝맨, 뽕숭아학당 예능에 출연했던 지승현 배우인데요.

작년 대하사극 고려 거란 전쟁에서 양규 역할로 뜬 지승현 배우입니다.

많은 드라마 조연 역할로 출연해 온 지승현인데요.

 

 

위하준 닮은꼴이기도 해요.

아무튼 지승현은 고려거란전쟁으로 KBS 연기대상 우수상과 인기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무려 데뷔 18년만에 처음 상을 받은 것이었어요.

사실, 지승현 배우는 이미 결혼을 한 기혼자이기도 한데요.

 

 

 

오늘은 배우 지승현 프로필 정보 알려드릴게요.

지승현 배우는 마침 sbs드라마 굿파트너에도 출연할 예정입니다.

장나라, 남지현, 김준한, 표지훈(피오)가 출연하죠.

김동준, 최수종 등이 출연한 고려 거란 전쟁입니다.

 

2023.11.11 - [뉴스] - 고려거란전쟁 드라마 출연진 몇부작 등장인물

 

 

11%가 넘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좋아하는 방송 영상 프로그램 조사 순위에도 들어가고 있는데요.

지승현 배우는 고려의 이순신으로 불리는 양규 장군 역할을 맡았었습니다.

제2차 여요전쟁에 참여하였는데 이번 드라마를 통해 많이 알려지게 된 인물이죠. 지승현 배우의 연기도 일품이었구요.

 

2022.10.08 - [뉴스] - 최수종 하희라 나이 조카 가족

 

 

 

지승현 배우가 나오지 않은 작품을 본 적이 거의 없으실텐데요.

남성들이 좋아하는 영화로 꼽히는 바람에도 출연했었어요.

지승현 군대는 육군 중위 전역입니다. ROTC 출신으로 정말 남자답네요. 기수는 학군 42기에요.

 

 

지승현 고향은 경상북도 안동시입니다.

배우 지승현 나이는 1981년생으로 44세입니다.

지승현 키는 176CM에요. 가족으로는 부모님, 아내, 딸이 있습니다.

 

 

지승현 아버지는 체육교사 출신입니다.

배우 지승현도 공부를 잘했는데요. 지승현 학력은 안동고등학교, 경희대학교 영문학과 졸업입니다.

어렸을 때부터 승마, 골프를 배웠다고 하는데요.

 

 

 

특히 경희대 영문학과에서 4년내내 장학금을 받았습니다.

영어도 잘하구요.

지승현은 정교사 자격증도 있다고 해요. 대기업 스카웃 제의도 들어왔었지만 배우가 되었다고 해요.

 

 

지승현 소속사는 빅웨일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배우 지승현 데뷔작은 2008년 영화 '거위의 꿈'입니다.

하지만 영화 바람이 먼저 개봉했다고 해요.

지승현 배우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 북한군 역할로 이름을 알렸습니다.

 

20240224 지승현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으로도 잘 알려져 있어요.

지승현 출연 영화 작품으로는 친구2, 기술자들, 퍼즐, 보통사람, 사바하, 검객, 이웃사촌, 차인표, 뜨거운 피가 있습니다. 사바하 영화는 파묘 장재현 감독 영화 작품이에요. 결

혼 13년 차인 지승현입니다.

 

지승현
지승현

 

아내에게 해부학 책을 건데며 프로포즈를 했었다고 합니다.

참고로 고려 거란 전쟁 드라마에서 양규 장군은 16회 때 사망하였구요.

양규의 마지막 촬영일이 생일이었다고 해요. 영화 '목스박' 출연을 한 지승현 배우에요.

 

 

지승현 출연 드라마로는 러블리호러블리, 나의나라, 모범형사, 번외수사, 너는나의 봄, 왜 오수재인가, 커튼콜, 연인, 최악의 악 등이 있습니다.

연천 최전방 GOP에서 군 복무를 한 지승현입니다.

초등학생 때부터 배우 꿈은 가지고 있었다네요.

 

지승현

 

아나운서 시험도 본 적도 있었다고 합니다.

고려거란전쟁 양규 역할을 위해 지승현은 국궁도 배웠습니다. 그동안 CJ ONE, 롯데하이마트, 코웨이 광고를 찍은 지승현입니다.

지승현 첫 드라마는 '히트'에요. 경찰관 단역이었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