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상엽 나이 배우 결혼 아내 프로필

by 하나정희 2024. 3. 28.

이상엽 나이 배우 결혼 아내 프로필 신부 고향

 

 

 

 

3월 24일 결혼한 이상엽 배우입니다.

결혼식은 비공개로 이루어졌으며 유재석이 사회를 봤는데요.

작년 결혼발표를 하며 화제를 모았던 이상엽 배우입니다.

최근 이상엽은 신상출시 편스토랑, 먹찌빠 등 예능에 출연하였는데요.

 

이상엽

 

그동안 식스센스2,3과 전국방방쿡쿡, 시베리아 선발대, 호구들의 감빵생활 등 예능 고정출연을 했던 이상엽입니다.

또한 이상엽은 런닝맨, 아는형님, 한끼줍쇼, 옥탑방의 문제아들 등 많은 예능에 출연해 예능감을 보여주었죠. 나혼자산다 온준완 편에도 출연했던 이상엽이에요.

온주완과는 약 17년 절친이죠.

 

 

 

장혁을 비롯해, 김영철, 정우성 등 성대모사로도 잘 알려진 이상엽입니다.

현재 이상엽 소속사는 유비매니지먼트입니다.

지난 2007년 KBS 드라마 행복한 여자로 데뷔하였어요.

이상엽 아내는 나이 차이 연하라고 합니다. 직업은 비연예인이에요.

 

 

이상엽 나이는 1983년생으로 42세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에요. 이상엽 가족으로는 부모님, 아내가 있습니다. 신부와는 약 1년 연애를 하였는데요.

아내에 대해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멋진 친구라고 소개하였습니다.

 

2021.08.22 - [뉴스] - 온주완 나이 키 본명 프로필

 

 

 

이상엽 키는 180cm입니다.

배우 이상엽 종교는 개신교에요.

이상엽 학력은 광명북초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입니다. 원래 이상엽은 경영학 전공이었습니다. 전과했어요.

 

 

3년 정도 부모님을 설득해서 연기를 시작하게 되었다네요.

원래 꿈도 연기자였구요. 이해충돌방지법 홍보대사로도 활동한 이상엽이에요.

이상엽 군대는 육군 전역입니다.

 

 

이상엽은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를 다니기도 했습니다.

그동안 많은 드라마에 출연했던 이상엽인데요. 특히 드라마 시그널 악역 연기가 인상적이었어요.

2020년에는 주말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주연을 마틱도 했죠. 다양한 역할과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이상엽 출연 드라마로는 파랑새의 집, 장옥정, 사랑에 살다, 청담동 살아요, 마스터 - 국수의 신, 당신이 잠든 사이에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톱스타 유백이,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굿캐스팅, 미치지 않고서야, 이브, 순정복서 등도 있어요. 드라마 지니 어스 출연을 앞두고 있습니다.

배우 이상엽 인스타그램입니다. https://instagram.com/sangyeob

 

 

이상엽 결혼식은 대니구, 멜로망스가 축가를 꾸몄어요. 아내 직업은 증권사 직원이라고 해요.

이상엽 출연 영화로는 티끌모아 로맨스, 감기, 동네사람들, 내가 죽던 날 등이 있습니다.

굿캐스팅 OST에도 참여했었어요. (빨간 책가방)

 

 

이상엽은 KBS 연기대상 인기상 등을 수상했습니다.

원래 이상엽은 드라마 선덕여왕에 출연할 뻔 했는데요. 군대에 가게 되었다네요.

참고로 이상엽은 성형을 하지 않았다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살 빠지면서 쌍꺼풀이 생겼다고 해요.

이상엽은 자신의 외모에 만족하지 않는다고 언급하기도 했어요. 처음 만났을 때 아내에게 반했구요.

자연스럽게 밥을 먹고, 식장을 예약하게 되었다네요. 2세 계획도 자연스럽게 가질 것이라고 합니다.

 

이상엽

 

이상엽은 아내와 아이를 위해서 요리를 열심히 하겠다고 합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팬인 이상엽입니다. 장성규와도 친한 사이에요.

방탄소년단 진과 친분이 있는 이상엽인데요. 진 친형과 친합니다.

 

20240328 이상엽

 

평소 주위 사람을 잘 챙기는 것으로 알려진 이상엽입니다.

성격이 정말 좋아보여요. 이상엽은 어릴 때부터 일찍 결혼을 하고 싶었다고 하더라구요.

그동안 이상엽은 라이프로그 광고모델로 활동했습니다.

 

이상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