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일준 나이 프로필 아내 아들 가족

by 하나정희 2024. 4. 13.

박일준 나이 프로필 아내 아들 가족 가수

 

 

 

 

박일준 가수는 혼혈가수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방송을 통해 아내와 아들, 딸 등 가족을 공개해왔구요.

아내 임경애 씨와는 사람이 좋다, 인생다큐 마이웨이, 속풀이쇼 동치미 등에 함께 출연했었습니다. 각자 각방을 쓰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박일준 가수에요.

 

박일준

 

부인 임경애 씨는 예전에 황혼 이혼을 언급하기도 했었는데요.

또한 박일준은 아들 박형우 군과 아침마당 등에도 출연했었죠.

알고보니 아들 박형우 군은 이혼을 했다고 해요.

오늘은 박일준 가수 나이 등 프로필 정보 알려드릴게요.

 

 

박일준

 

1977년 노래 '오 진아'로 데뷔한 박일준입니다.

박일준은 동대문구 홍보대사로 활동했습니다. 70, 80년대 주로 활동했던 박일준 가수입니다.

당시 집 앞까지 쫓아다니는 사생팬이 있기도 했었다는데요.

 

2024.02.17 - [뉴스] - 남능미 나이 프로필 고향 남편 자녀

 

20240413 박일준

 

그전에 17살부터 미8군에서 노래를 불렀던 박일준입니다. (DBG's)

김상범 가수에 의해 데뷔하게 된 것이죠. 박일준은 대한민국 트로트가요대상 공로 부문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꾸준히 노래 음반도 발매하고 있는데요.

 

 

 

박일준 본명은 박양엽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입니다.

가수 박일준 종교는 불교에요. 오!진아 노래 외에도 한박자 쉬고 등 노래도 좋은 반응이었는데요.

 

 

박일준 나이는 1954년생으로 71세입니다.

박일준 노래로는 인생은, 닻, 꽃네야, 꽃바람 불면, 그사람, 왜왜왜, 죽고 못 사는 웬수 등이 있습니다.

박일준 어머니는 한국인이구요. 아버지가 미군이었다고 하더라구요.

 

 

친어머니가 박일준을 버렸구요.

박일준은 친부모와 동네에서 언니, 동생으로 친하게 지냈던 양부모님에게 입양되었다고 합니다.

박일준은 어머니 얼굴을 전혀 모른다고 해요. 친어머니 찾는다는 광고를 냈지만 결국 못 찾았죠.

 

 

 

아버지에 대해선 알게 되었는데요.

미군인 아버지는 미국에서 결혼을 해 자녀가 있었다고 해요. 만나긴 했지만 그 이후로 친아버지를 만나진 않았다고 합니다.

남들과 피부색이 다르다는 이유로 차별을 겪었던 박일준입니다.

 

 

혼혈 편견에 15살부터 술을 마셨구요.

식도정맥류 파열로 6번 수술을 하기도 했었다네요. 아들 역시 차별을 받았고 유학을 보내기도 했었습니다.

박일준은 아내와의 결혼에서 처가 반대도 심했다고 하더라구요. 혼혈인데다가 가족도 없었기 때문이죠.

 

 

혼전임신으로 결혼해서 아들을 낳은 박일준 부부입니다.

어느새 손주가 중학교 3학년이 되었다고 해요. 딸도 결혼을 해서 손자, 손녀가 있구요.

나이 먹고 육아하려니까 많이 힘든 상황입니다. 남편 박일준은 가수이다보니 행사가 있으면 전국을 다니는 상황이구요.

 

박일준

 

박일준 노래 오!진아는 라이처스 브라더스의 '언체인 멜로디'(Unchained Melody)가 원곡이에요.

박일준 노래 아가씨 역시 번안곡이죠. (탐 존스)

폭소대작전 코미디 프로그램에도 출연했던 박일준 가수입니다. 박일준은 사업실패로 힘든 시기를 보내기도 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