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송옥숙 나이 프로필 남편 결혼 가족

by 하나정희 2024. 4. 15.

송옥숙 나이 프로필 남편 결혼 가족 드라마

 

 

 

 

최근 회장님네 사람들에 출연한 송옥숙 탤런트입니다.

회장님네 사람들에서 등갈비김치찜을 선보인 송옥숙 배우인데요.

송옥숙 배우는 그동안 많은 드라마에 출연했었죠.

하지만 예능 출연을 잘 하지 않다보니 이번 예능 출연 놀라워요.

 

송옥숙

 

송옥숙은 1980년 MBC 12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였습니다.

그전에 영화배우로 활동하기도 했었구요. 배우 송옥숙 종교는 개신교에요.

오늘은 탤런트 송옥숙 프로필 정보 알려드릴게요. 

 

 

20240415 송옥숙
송옥숙

 

송옥숙은 결혼을 한 기혼자입니다. 사실, 재혼을 하였는데요.

1986년 주한미군과 결혼했던 송옥숙 배우에요. 하지만 결혼 13년만에 이혼을 하였습니다.

이혼 사유는 언어 소통 때문이었어요.

 

 

그 후 2000년 재혼한 송옥숙입니다.

송옥숙 남편은 알파잠수기술공사 대표 이종인 씨에요. 신기한건 현남편을 소개해준건 전남편이었다고 해요.

2022년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출연했던 송옥숙 배우입니다.

 

2023.07.16 - [뉴스] - 김혜정 배우 나이 남편 전원일기

 

 

 

해난구조사인 남편 이종인이에요.

송옥숙 가족으로는 남편, 자녀가 있는데요.

자녀 셋은 현 남편과 전 부인 사이의 아들, 재혼 후 낳은 딸, 입양한 필리핀 혼혈아입니다. 전남편이 현남편과 친구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송옥숙에게 소개를 해준 전남편이에요.

친구 사이였다가 재혼까지 이어졌어요. 신기한 인연이네요. 아역 배우 출신이기도 한 송옥숙입니다.

송옥숙 공채 동기로는 나영희, 임영규, 김화란 등이 있습니다.

 

 

송옥숙 소속사는 파크위드엔터테인먼트입니다.

작년 전속계약을 체결했어요. 남편 이종인 씨는 영화 다이빙벨에 참여했습니다.

송옥숙 나이는 1960년생으로 65세입니다. 키는 162CM에요.

 

 

송옥숙 학력은 상명대학교사범대학부속여자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졸업입니다.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방송영화연기과 교수로도 활동했습니다.

얼마전 드라마 고려거란전쟁에 출연했던 송옥숙입니다. 연기 정말 잘하죠. MBC 연기대상 연속극부문 여자 황금연기상을 받았어요.

 

 

송옥숙 출연 연극으로는 분장실 등이 있구요.

영화 엽기적인 그녀2, 가을우체국, 은장도, 엽기적인그녀 등에 출연했습니다.

전원일기에도 출연해 여러 단역을 맡았었어요. 다방직원으로 출연했었다네요.

 

송옥숙

 

토요일 토요일은 즐거워 MC를 맡기도 했던 송옥숙입니다.

MBC 프로그램이죠.

송옥숙 출연 드라마로는 금수저, 엉클, 유령을 잡아라, 미워도 사랑해, 미씽나인, 여왕의 꽃, 펀치, 파랑새의 집 등이 있습니다. 베토벤 바이러스 역할도 유명해요.

 

송옥숙

 

겨울연가에선 배용준 엄마 역할로 출연했죠.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