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현지 모델 나이 프로필 키 소속사

by 하나정희 2024. 4. 20.

신현지 모델 나이 프로필 키 소속사

 

 

 

 

송혜교와 친한 사이로 알려진 신현지 모델입니다.

최근 전참시에 출연해 매니저를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얼마전 신현지는 지구마불 세계여행2에 출연해 원지와 여행 에피소드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오늘은 모델 신현지 프로필 정보 간단하게 알려드릴게요.

 

신현지

 

신현지 소속사는 고스트에이전시입니다.

과거 모델 기획사인 YG케이플러스였구요. 현재 소속사에는 장한나, 이수민, 로사, 배윤지, 문다현 등이 속했습니다.

신현지는 작년 동양인 최초로 샤넬 메인 쇼 클로징을 장식했었습니다.

 

 

20240420 신현지

 

정말 대단한데요. 신현지는 2012년에 데뷔하였구요.

지난 도수코4에서 18살 나이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정말 매력적인 마스크를 거진 신현지 모델이에요.

 

2023.01.08 - [뉴스] - 주우재 나이 학력 키 프로필

 

 

신현지 키는 174CM입니다. 직업은 모델이구요.

해외 활동은 IMG에서 담당하고 있습니다. 신현지 학력은 진선여자중학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패션모델과 졸업입니다.

외국 활동을 위해 대학교는 실용외국어학과를 전공했습니다.

 

 

 

신현지는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구요.

모델 신현지 나이는 1996년생으로 29세입니다. 전참시 신현지 편은 마리끌레르 잡지 촬영 현장이었구요.

손예람 매니저를 공개하였습니다. 세계 4대 패션쇼 무대에 섰던 신현지네요.

 

 

도자기 공방 취미를 가지고 있어요.

신현지는 모델 안재형, 박태민과 친한 사이입니다.

또한 신현지는 한국 뿐만 아니라 뉴욕, 런던, 이탈리아, 파리에서도 활동하구요. 그래서 담당 매니저가 많다고 해요.

 

 

신현지 인스타그램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iamhyunjishin/

신현지는 아무튼 출근!, 다수의 수다, 마녀사냥2022, 피의게임23, 강심장리그, 라디오스타 등 예능에 출연하였습니다.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에 특별출연하기도 했구요.

 

 

 

신현지는 모델들이 출연했던 이효리 미쳐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했었어요.

아시아 모델 어워즈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던 신현지입니다. 피부도 정말 좋아요.

많은 패션 잡지 화보 모델로도 활동한 신현지입니다.

 

 

샤넬 2016 FW(추동)쇼를 통해 처음 샤넬 컬렉션 무대에 올랐었구요.

샤넬 SS 2019 캠페인 등에도 참여했었어요. 신현지는 블랙핑크 제니와도 친하다고 하네요.

신기루의 유튜브 채널 '뭐든하기루'에 출연한 적이 있는 신현지입니다.

 

 

이미 그전에 강심장리그에서 함께 녹화에 참여했었어요.

중학생 때 데뷔해 모델아카데미를 다녔던 신현지입니다.

피의 게임2을 통해서 덱스와도 친해졌다고 하네요. 현재 남자친구는 없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마지막 연애는 2022년 8월입니다.

지금까지 세명의 남자친구를 사귀었다고 합니다. 참고로 샤넬의 동양인 최초 모델은 혜박입니다.

신현지는 클로징 무대 최초에요. 더욱 대단한 것이죠.

 

신현지
신현지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4는 신현지 외에도 정호현, 황현주 등이 출연했습니다.

과거 공황장애와 식이장애를 겪기도 했었다네요.

전참시 신현지 정보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