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붐 나이 아내 결혼 아버지 프로필

by 하나정희 2024. 4. 21.

붐 나이 아내(부인) 결혼 아버지 프로필 가족 본명

 

 

 

 

현재 미스터로또, 놀라운토요일 도레미마켓, 신상출시 편스토랑 mc로 활동하고 있는 붐 방송인입니다.

붐은 미우새 게스트 mc로도 출연하였는데요.

특히 붐은 미스트롯, 미스터트롯과 사랑의 콜센타, 트롯신이 떴다 등 방송에 출연하며 어른들에게도 인지도를 높였습니다.

붐 특유의 재치있는 입담 센스가 엄청나죠.

 

 

정말 호감인데요.

사실, 그 전에는 가벼운 이미지와 함께 비호감 이미지도 많았었어요.

하지만 겸손한 모습과 함께 꾸준한 기부활동으로 붐은 이미지가 많이 좋아졌죠. 저도 붐 좋아해요.

사랑의 열매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이기도 하다네요.

 

 

 

또한 붐은 얼마전 딸을 출산하였는데요.

오늘은 붐 와이프 등 프로필 정보 알려드릴게요.

1997년 KEY(키) 혼성그룹으로 데뷔한 붐입니다. 당시 중3이었죠.

 

2021.03.06 - [뉴스] - 도경완 아나운서 장윤정 나이 학력

 

 

붐 본명은 이민호입니다.

붐 예명은 노홍철이 지어준 예명으로 알려져 있구요. 붐 업(boom up)의 의미로 2000년대 쉐끼루 붐으로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붐은 와이드 연예뉴스 리포터를 비롯해 섹션tv 연예통신 리포터로도 활동했습니다.

 

 

 

특히 SBS 강심장 활약이 대단했었구요.

SBS 연예대상 신인상을 수상했습니다.

이 때 군대를 입대하였을 때인데 특별휴가로 시상식에 참여했었어요. 붐 키는 180CM입니다.

 

 

붐 고향은 강원도 영월군이에요.

붐 나이는 1982년생으로 43세입니다.

2022년 결혼한 붐입니다. 아내는 7살 연하로 알려져 있구요. 붐 결혼식은 임영웅이 축가에 참여할 뻔 했어요.

 

 

임영웅이 축가에 흔쾌히 수락했었는데요.

결혼식 전날 뮤직비디오 촬영으로 목이 쉬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장민호가 대신 축가를 불렀어요.

붐 가족으로는 어머니, 여동생, 아내, 딸이 있습니다.

 

 

 

아버지는 2015년 교통사고로 별세하였어요.

붐 군대는 육군 전역입니다. 붐 학력은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졸업이에요.

김무열, 정지훈(비)와 고등학교 동창입니다.

 

 

어머니는 주부 직업이구요.

아버지는 기업 직원이었다고 해요. 붐 소속사는 티엔엔터테인먼트입니다. 붐 종교는 무종교에요.

붐 인스타그램입니다. https://instagram.com/boomminho

 

 

3인조 댄스그룹이었던 키(KEY)입니다.

하지만 그 이후 뉴클리어(Nuclear), 레커(Wrecker) 등 아이돌 재데뷔를 했으나 모두 실패하였구요. 힘든 시기를 보냈어요.

김희선 인터뷰를 통해 리포터 데뷔를 한 붐입니다.

 

 

붐의 영스트리트 라디오dj로도 활동했던 붐입니다.

붐은 과거 토니안과 2년정도 같이 살기도 했었다네요. MBC 방송연예대상 남자 최우수상을 받은 붐입니다.

과거 논란으로 인해 자숙까지 했던 붐이에요.

잘못을 늬우치고 열심히 최선을 다해 활동하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아요. 붐 응원합니다.

 

 

붐은 솔로가수로도 활동했구요.

2018년 트로트 노래 옆집오빠를 발매하였습니다. 장윤정이 발표한 ‘옆집 누나’의 오빠 버전이구요.

조영수 작곡가 노래에요. 눈밑 지방 재배치 수술을 받기도 한 붐입니다.

 

 

붐은 트랄랄라 브라더스, 라디오스타, 국가가부른다, 우리들의 남진, 해방타운 등 방송에 출연했구요.

코 성형 고백을 하기도 했어요.

 

20240424 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