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병오 나이 키 프로필 파묘 농구선수

by 하나정희 2024. 4. 28.

김병오 나이 키 프로필 파묘 농구선수

 

 

 

 

 

 

최근 미우새에 출연한 김병오 배우입니다.

정확힌 농구선수 출신인 김병오 영화배우인데요. 올해 2월 개봉한 영화 파묘입니다.

바로 김병오 농구선수의 연기 데뷔작이기도 합니다.

 

김병오

 

파묘 영화는 최민식, 김고은, 유해진, 이도현이 출연하였구요.

검은사제들, 사바하 감독인 장재현 감독이 연출을 맡은 영화에요.

그리고 관객수 1183만명을 기록하였습니다.

베를린 국제 영화제에도 초청되기도 했죠.

 

 

 

 

농구 선수 김병오는 영화 파묘에서 귀신 역할을 맡았는데요.

오늘은 미우새 김병오 프로필 정보 알려드릴게요. 김병오 키는 220cm입니다.

현재 농구선수는 은퇴한 상황인데요.

 

 

무릎부상을 당했기 때문이에요.

김병오 고향은 서울특별시입니다. 영화배우 김병오는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에요.

김병오 나이는 1990년생으로 35세입니다.

 

 

 

 

김병오 학력은 둔산초등학교, 대전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체육교육과입니다.

한국의 2위 장신으로도 알려져 있는데요. 1위는 하승진이에요. (221cm)

중학생 때부터 농구를 시작한 김병오입니다.

 

 

큰 키로 인해 주목을 받았구요.

김병오 신발사이즈는 무려 350mm입니다. 초등학생 때 이미 키가 174cm를 넘었다고 해요.

하지만 빠른 키 성장으로 계속 무릎 통증을 얻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신인 드래프트 지명도 못받았구요.

 

 

제대로 된 소속팀에도 들지 못하고 은퇴하고 말았습니다.

파묘 출연은 특별출연이었어요.

파묘 pd가 직접 연락을 했던 것입니다. 파묘 일본 귀신 역할인 김병오 배우입니다. 험한 것이라고 불리죠.

 

 

 

미우새 전에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하기도 한 김병오입니다.

참고로 서장훈 키는 207cm에요.

미우새에서 김병오는 집을 공개하였구요. 김준호, 이상민도 함께 출연했습니다. 키가 220.8cm이다보니 침대도 맞춤 제작이라고 하네요.

 

 

김병오는 개인 sns를 하지 않습니다. 블로그는 있다고 하는데요.

김병오 소속사도 없어요. 김병오는 은퇴 후 농구교실을 열기도 했었습니다.

하지만 중단하였어요.

 

 

앞으로 다시 농구교실 강사를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한 배우 일도 병행하고 싶다고 해요. 키가 크다보니 지하철, 버스 이용도 힘들다고 합니다.

파묘 촬영 당시 김병오는 5시간 특수분장을 받았었어요. 안무가와도 논의하여 연기를 했죠.

 

 

일본어 대사는 코야마 리키야가 맡았습니다. 김병오 cg가 아니라는 것에 정말 놀라운데요.

무덤에서 나와 은어를 먹는 장면이 인상적이죠. 도깨비불도 CG가 아니었다고 합니다.

김병오는 최민수가 난로를 챙겨주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김병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