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성일 스타일리스트 나이 학력

by 하나정희 2021. 7. 27.

김성일 스타일리스트 나이 학력 프로필

 

 

 

김성일 디자이너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였습니다.
작년 비디오스타에도 출연해던 김성일 스타일리스트인데요.
김성일 배우도 있고 방송인도 있고 동명이인이 많습니다.
김성일 스타일리스트 나이는 1969년생으로 53세입니다.

 

 

스타일리스트라는 명칭을 처음 도입한게 바로 김성일이라고 하는데요.
김성일 학력은 고려대학교 국문학과, 홍익대학교 경영대학원 문화예술경영학과입니다.
용인송담대학 스타일리스트과 겸임교수를 맡기도 했구요.
성신여자대학교 일반대학원 강사를 지내기도 했습니다.

 

 

김성일 스타일리스트는 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 교수로도 활약했습니다.
얼마전 동상이몽2에 출연하여 이지혜, 문재완 부부의 코디를 해주기도 헀습니다.
김성일은 정우성, 손예진, 김남주, 김희애 등 톱 배우들을 스타일링한 국내 1호 스타일리스트에요.
특히 배우 김남주와 친하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김남주는 2005년 배우 김승우와 결혼하였습니다.
김성일 스타일리스트는 김남주의 결혼식 스타일링을 위해 3캐럿 다이아몬드를 공수하기도 했다네요.
또한 김성일은 컴필레이션 음반을 내기도 했었구요.
배우 이혜영 노래 라돌체비타 작사에 참여했다고 합니다.

 

 

이 노래 개인적으로 좋아해요.
라돌체비타는 이탈리아어인데요. 이상민이 수정하면서 스페인어를 노래에 넣었다고 합니다.
김성일은 작곡도 했다고 해요.
김성일은 1993년 패션계에 입문했습니다.

 

2021.07.18 - [뉴스] - 영화배우 이준혁 나이 군대 아내

 


1997년부터 스타일리스트로 활동했습니다.
김성일 스타일리스트하며 스카프가 가장 먼저 떠오르는데요.
스카프만 몇백개가 있다고 해요.
김성일 인스타그램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stylist_kimsungil/

 

목이 가늘고 길어 스카프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성일 종교는 기독교입니다.
김성일은 배우 이미숙과도 친한사이입니다.
이미숙에 대해 배우를 안 했으면 코미디언을 했어도 되었을 정도로 유쾌한 사람이라고 언급하기도 했어요.

 

 

 

김성일은 이미숙과 빅뱅 탑(TOP)의 화보 촬영도 기획했었다고 해요.
이미숙과 함께 홈쇼핑 여성복 브랜드도 론칭했죠.
또한 정우성 스타일링에도 참여했었어요.
그동안 잡지, 드라마 등 여러 분야에 참여했습니다.

 

 

김남주 드라마 내조의 여왕 스타일링도 김성일이 했다고 해요.
손예진 개인의 취향 드라마 스타일링도 했습니다.
시크릿가든 드라마의 김사랑 패션에도 김성일이 참여했어요.
영화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의 패션 디렉팅을 맡기도 했던 김성일입니다.

 

 

김성일 스타일리스트는 과거 도프 스튜디오 패션기획팀장으로 일했다고 해요.
김성일은 옷을 입을 때 양말과 속옷을 맞춘다고 해요.
양말이 별로면 롱부츠로 가린다고 해요.
과거 테리우스라고 불릴 정도로 잘생겼던 김성일이에요.

 

 

 

김성일 어머니는 어렸을 때부터 특이하게 옷을 입히셨다고 합니다.
그래서 밸런스를 갖춘 패션센스를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참고로 부전공이 미술교육이라고 해요.
김성일은 홈쇼핑을 하다가 욕을 한 적도 있다고 합니다.

 

 

성도어패럴에 입사해 남성복 디자이너로 활동한 김성일이에요.
김성일은 영국 어학연수를 다녀오기도 했습니다.
결혼 유무는 자세히 공개되지 않았어요.
김성일은 스타일아이콘어워즈 집행위원회 위원으로도 활약했습니다.

 

 

김성일은 역사책, 소설, 여행책 가리지 않고 읽는 편으로
평소에도 외국잡지를 즐겨 보며 트렌드를 유지한다고 합니다.
산다라박이 투애니원(2NE1)으로 활동했을 때도 김성일이 스타일링을 해줬다고 합니다.
산다라박이 너무 말라서 한국에서 옷을 사기가 힘들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김성일은 김새롬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 쇼미더트렌드 진행을 맡고 있습니다.
영화 내머리속의 지우개, 사요나라 이츠카 스타일링에도 참여했어요.
여배우 나카야마 미호의 옷을 다 직접 디자인했다고 합니다.
김성일은 박태윤과 I Love Style이라는 책을 저술하기도 했습니다.


 

 

유명한 스타일리스트로는 정윤기, 한혜연, 신우식 등이 있죠.
김성일 스타일리스트 스타일 옷들은 정말 예뻐요.

 

2021.07.15 - [뉴스] - 한채영 남편 나이 매니저 프로필 고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