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수 김범수 나이 결혼 프로필

by 하나정희 2021. 10. 6.

가수 김범수 나이 결혼 학력 성형 프로필

 

 

 

김범수

 

가수 김범수는 보고싶다 히트곡 노래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아나운서, 카카오 기업인, 배우 등 동명이인이 많은데요. 최근 김범수는 내일은 국민가수 심사위원으로 참여하였습니다. 김범수는 과거 슈퍼스타K 시리즈 심사위원으로 활동한 적이 있어요.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 미스트롯2를 잇는 TV조선의 경연프로그램 내일은 국민가수입니다. (사랑의 콜센타는 종영하였습니다.) 김범수 외에도 백지영, 이석훈, 케이윌, 김준수, 신지, 박선주 등이 마스터 군단에 합류했습니다. 트로트 가수 이찬원도 있더라구요.

오늘은 김범수 가수 프로필 정보 소개입니다.

 

 

 

김범수는 박선주로부터 트레이닝을 받은 적이 있다고 하네요. 아무튼 내일은 국민가수 우승상금이 3억원이라고 합니다. 김범수 나이는 1979년생으로 43세입니다. 고향은 경상남도 창원시입니다. 김범수 키는 165CM입니다.

 

 

김범수는 1999년 데뷔하였습니다. 얼굴 없는 가수로 활동했었는데요. 2000년 발매된 2집 타이틀곡 하루가 히트하면서 점점 얼굴을 드러냈습니다. 김범수는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예전에 린 이수 결혼식 때 축가를 불러준 적이 있습니다.

 

2021.04.01 - [뉴스] - 이석훈 나이 아내 학력 프로필

 

 

이병헌 이민정 결혼식 축가도 불렀었죠. 김범수는 남동생이 있는데요. 남동생 결혼식 축가도 불러줬었다네요. 김범수 종교는 개신교입니다. 2006년 육군 군대에 입대하여 2008년 전역하였습니다.

 

 

 

김범수는 나얼, 이수, 박효신과 함께 김나박이로 활동하기도 합니다. 김범수 소속사는 영엔터테인먼트입니다. 유튜브 채널도 운영중이라 트레져헌터 소속이기도 해요. 김범수 학력은 양강중학교, 강서공업고등학교 졸업입니다.

 

 

숭실대학교 평생교육원을 다니던 김범수입니다. 그 때 강사였던 박선주가 기획사도 소개해주고 가수 연습생이 되도록 도왔다고 합니다. 솔로가수로 데뷔하기 전 김범수는 R.ef 앨범에도 참여했었다고 합니다. 김범수 노래 하루 뮤직비디오에는 송승헌, 송혜교, 지진희가 출연했었어요.

 

 

김범수 히트곡 보고싶다 뮤직비디오에는 유오성, 장서희가 출연했습니다. 그리고 천국의 계단 드라마 주제가로 쓰여 대박이 났어요. 김범수는 그동안 다모, 자이언트, 시크릿가든, 뿌리깊은 나무, 프러듀사, 사임당 빛의 일기 등 드라마 주제가에 참여했습니다. 김범수의 가요광장을 진행하기도 했던 김범수입니다.

 

 

 

김범수는 가창력이 워낙 뛰어난데요. 2011년 나는 가수다에도 출연해 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 MC를 맡기도 했던 김범수입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심사위원 케이윌과도 친한 사이인데요.

 

 

원래 케이윌 노래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는 김범수가 부를 예정이었습니다. 하지만 군대를 가는 바람에 케이윌이 불러 히트치게 되었어요. 김범수는 보고싶다 노래를 녹음할 때 여자친구와 헤어진뒤 불렀다고 하더라구요. 김범수는 쌍커풀 성형 수술을 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기획사에서 성형 권유를 했어다고 합니다. 그뒤 2013년 재수술을 받기도 했는데요. 안검하수를 교정하기 위해 교정수술을 받은 것입니다. 김범수는 꾸준히 운동하여 몸도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김범수 노래로는 슬픔 활용법, 가슴에 지는 태양, 지나간다, 끝사랑 등이 있습니다. 리메이크 앨범도 발매한 적이 있는데 정말 노래 잘불러요. 올해는 싱글 초점 노래를 공개하기도 해습니다.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장기 음원 프로젝트 'MAKE 20(메이크 트웬티)' 활동을 하기도 했어요.

 

 

김범수 유튜브 채널입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Dk4abvZVdywcJHKbCNnD7A

(범수의 세계) 구독자가 무려 22만명입니다. 작년 7집 앨범 ‘솔리스타 파트2 (SOLISTA Part2)’발매를 했던 김범수에요.

 

2021.08.12 - [뉴스] - 사랑의 콜센타 종영 마지막화 언제?

 

 

일본에서도 활동한 적이 있으며 미국 공연도 했었습니다. 이석훈이 데뷔하기 전 김범수 소속사에 오디션을 보러 온 적이 있다고 하네요. 10월 7일 첫방송된 내일은 국민가수입니다. 김범수 충분히 심사위원 자격이 있어요. 쿠팡과 쿠팡플레이 앱을 통해 투표도 이루어지는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