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솔미 나이 남편 한재석 프로필 딸

by 하나정희 2021. 11. 19.

박솔미 나이 남편 한재석 프로필 고향 학력 딸

 

 

 

박솔미

 

배우 박솔미는 지난 2013년 배우 한재석과 결혼했습니다.

한재석 아버지는 기아자동차에서 부회장을 역임했던 한승준인데요. 박솔미는 시아버지 집에 자주 간다고 하더라구요.

박솔미는 최근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류수영과 친한 사이로 알려진 박솔미입니다.

 

 

박솔미 프로필 정보입니다. 박솔미 나이는 1978년생으로 44세입니다.

나이에 비해 정말 동안이고 예뻐요. 박솔미는 특히 채소 고수를 좋아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집으로 약 2kg이나 고수를 택배 배달을 시키더라구요.

 

 

 

전 고수를 별로 안좋아하는데요. 박솔미는 고수랑 음식을 먹으면 입맛이 확 돈다고 좋아하더라구요.

박솔미는 2kg의 고수를 뿌리만 씻어서 화병에 꽂아 집 안을 장식하기도 합니다.

박솔미 고향은 전라북도 이리시(익산시)입니다. 키는 170cm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솔미 학력은 명덕여자고등학교, 상명대학교 영화학과,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공연예술학과입니다. 지

난 1998년 MBC 27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박솔미입니다. 동기로는 김상엽, 함신영, 홍은희가 있다고 해요. 200대1의 경쟁률이었다고 알려져 있어요. 그러고보니 조성모 아내 구민지도 동기네요.

 

2021.04.18 - [뉴스] - 정일우 나이 보쌈 엄마 고향

 

 

박솔미 소속사는 이엘라이즈입니다. 오지호, 김현숙, 왕빛나, 이재용, 박한별 등이 속해 있습니다. 류수영 역시 같은 소속사에요.

박솔미 인스타그램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park_solmi/

 

 

 

박솔미 한재석 부부 자녀로는 딸 두명이 있습니다 장녀 한서율 양과 차녀 한서하 양입니다.

여러 드라마에 출연했던 박솔미 배우인데요. 슈퍼맨이 돌아왔다 내레이션 활약을 하기도 했었죠.

 

 

하지만 예능 출연을 잘 하지 않습니다. 참고로 박솔미 본명은 박혜정이었으나 개명했다고 하네요.

MBC 신인탤런트 선발대회 대상을 받으며 데뷔한 박솔미 정말 예뻐요. 박솔미는 SBS 연기대상 뉴스타상을 수상하기도 했어요. 족발을 좋아한다는 박솔미입니다.

 

 

박솔미가 출연한 드라마 작품은 겨울연가, 나쁜 여자들, 올인, 황금사과, 내여자, 스타일, 거상 김만덕, 친애하는 당신에게, 죽어도 좋아 등이 있습니다.

동네변호사 조들호에도 출연했었죠. 박솔미는 바람의 전설, 핸드폰, 극락도 살인사건 등 영화에도 출연했습니다.

박솔미는 심진화, 소유진과 친한 사이입니다.

 

 

 

남편 한재석 나이는 1973년생으로 5살 나이 차이입니다. 한재석은 1994년 MBC 드라마 '마지막 연인'를 통해 데뷔하였는데요. 본명은 한상우에요. 휘문고, 연세대학교 체육교육학과를 졸업하였죠.

한재석 박솔미 열애설은 2011년 기사가 났었어요.

 

 

공식적으로 교제 사실을 인정하였는데요. 거상 김만덕 드라마 출연을 계기로 인연을 맺게 되었죠.

지인들과 함께 스키장에 가면서 남몰래 데이트를 즐겼습니다. 하지만 한재석이 중국활동을 하면서 멀어졌고 결국 결별했었습니다. 그런데 다시 만나게 되었고 결혼까지 이어진 것입니다.

 

 

박솔미는 시아버지 간식을 만들고 자주 찾아간다고 하네요. 시아버지도 달달한 걸 좋아한다고 하네요. 시아버지는 박솔미는 박박사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박솔미가 반든 마불쌍족 족발 맛있어보이더라구요.

 

 

 

박솔미는 이미 SNS 등 온라인에서 레시피 여왕으로 유명한데요. 일보다는 가정과 아이를 택했는데 딸이 편스토랑 출연을 응원해주었다고 합니다. 최근 박솔미는 KB국민은행 대한이 살았다 내레이션에도 참여했습니다. 앞으로 좋은 작품에서 봤으면 좋겠네요.

 

 

박솔미는 술도 좋아한다고 합니다. 어머니는 박솔미를 복순이라고 부른다고 하네요. 어릴 때부터 집에서 복 많이 받으라고 복순이라는 아명을 지었다고 해요. 한재석 배우는 최근 조선생존기 드라마에 출연하며 활동했습니다. 전 남자친구 등 연관검색어가 있어서 신기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