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대환 프로필 학력 결혼 아내 자녀

by 하나정희 2021. 11. 22.

배우 오대환 프로필 학력 결혼 아내 영화 키 드라마 자녀

 

 

 

오대환

 

배우 오대환은 요즘 많은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대세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오대환 인지도가 많이 올라갔는데요. 2004년 영화 '신부 수업'으로 데뷔하여 그동안 단역 배우 생활을 해왔었어요.

오대환은 얼마전 영화 강릉에 출연했습니다. 유오성, 장혁 등이 출연한 영화에요.

 

 

오대환은 전참시를 통해 매니저를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이 때 영화 강릉 촬영 에피소드가 방영되기도 했죠.

또한 오대환은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정조 이산 곁을 지키는 호위무사 강태호 역할입니다.

 

 

 

오대환은 태항호, 이중옥과 함께 안싸우면 다행이야 예능에 출연하였는데요.

이중옥과 컴백홈 영화에 출연할 예정이에요. 그래서 요즘 골프왕, 라디오스타 등 많은 예능에 출연중입니다.

담배를 피는 흡연자로 알려진 오대환 배우입니다.

 

 

오대환 배우 프로필입니다. 오대환 나이는 1979년생으로 43세입니다.

이중옥과 동갑이에요. 오대환 고향은 충청남도 천안시입니다.

키는 180cm라고 하네요.

 

2021.11.22 - [뉴스] - 이중옥 프로필 나이 결혼 아내

 

 

남자답게 생겼고 체격도 정말 좋아요. 오대환 종교는 개신교입니다.

현재 오대환 소속사는 다나크리에이티브이엔티입니다. 오대환 가족관계로는 아내, 자녀가 있는데요.

 

 

 

오대환 자녀는 무려 슬하 1남 3녀입니다. 다둥이 아빠에요.

오대환 아내(부인)는 유치원 선생님이라고 하네요. 아내가 결혼 전에 살던 데가 잠실이었다고 합니다. 아내가 잠실을 벗어나는 걸 힘들었다고 해요.

 

 

그래서 형편상 오대환은 장모님 댁에 들어가 처가살이를 했다고 해요.

오대환은 29살에 결혼하였습니다. 약 12년동안 처가살이를 했다고 해요. 그동안 악역을 많이 맡기도 했던 오대환 배우입니다.

 

 

오대환이 출연한 영화 작품으로는 블라인드, 마린보이, 구천리 마을잔치, 부러진 화살, 몽타주, 감기, 차이나타운, 베테랑, 오피스, 4등, 더킹, 희생부활자, 돈, 안시성 등이 있습니다.

미션 파서블 영화에도 출연했네요. 오대환은 베테랑 왕형사 역할을 위해 2주만에 살 15kg를 찌웠었다고 해요.

 

 

 

오대환 아내는 음식솜씨는 좋지 않다고 하는데요. 그래도 만삭까지 일하며 살림에 힘썼다고 합니다.

요즘은 오대환이 워낙 활동이 많아졌으니까요. 오대환 학력은 천안성정초등학교, 천안고등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졸업입니다.

 

 

오대환 인스타그램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ohdaewhan/

오대환은 손현주의 간이역, 전지적 참견 시점 예능에 출연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시골경찰 시리즈도 잘봤어요.

 

2021.04.24 - [뉴스] - 라미란 나이 프로필 남편 영화

 

 

오대환이 출연한 드라마는 38 사기동대, 쇼핑왕 루이, 안투라지, 피고인, 자체발광 오피스, 리턴, 라이프온 마스, 나인룸,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등이 있습니다. 작년 출연한 한 번 다녀왔습니다 주말드라마는 37%가 넘는 시청률을 기록했었어요. 오대환은 그래서 시골에서 특히 인지도가 높다고 하네요.

 

 

 

배우 오대환, 이중옥, 태항호는 안싸우면 다행이야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빽토커로 이준혁 배우가 출연하기도 했죠. 오대환은 이중옥과 태항호를 진두지휘하며 주꾸미를 손질하기도 했습니다. 촬영지는 여수였다고 해요.

 

 

오대환은 전문직, 의사, 검사, 판사, 이런 역할은 전문용어가 많아 꺼린다고 하더라구요. 오대환은 영화 강릉에서 길석 오른팔 형근 역할을 맡았습니다. 강릉 최대의 리조트 건설을 둘러싼 서로 다른 조직의 야망과 음모, 그리고 배신을 그린 범죄 액션 영화입니다. 옷소매 붉은 끝동은 이준호, 이세영, 강훈 등이 출연하는 사극으로 7% 시청률을 기ㅗㄱ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