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산다라박 나이 국적 집 남자친구

by 하나정희 2021. 11. 26.

산다라박 나이 국적 집 남자친구 소속사 프로필

 

 

 

산다라박

 

투애니원으로 활동한 산다라박 가수는 최근 나혼자산다에 출연했습니다.

나혼산에서 집을 공개한 산다라박인데요. 산다라박 나이는 1984년생으로 38세입니다. 기안84와 동갑이죠.

하지만 손꼽히는 연예계 동안 산다라박 입니다.

 

 

산다라박 본명은 박산다라입니다. 예명으로 산다라박(Sandara Park)으로 활동하는 것이죠.

참고로 산다라 이름은 한글이름입니다. 김유신 장군의 아명으로 아버지가 지어주셨다고 합니다.

 

 

 

슬기롭고 총명하다는 뜻이라고 하네요.

CL, 박봄, 산다라박, 공민지로 이루어진 4인조 걸그룹 투애니원(2NE1)입니다. 2009년 데뷔한 투애니원은 여러 히트곡이 있는데요.

빅뱅이 속한 YG엔터테인먼트 소속이었습니다.

 

 

산다라박은 투애니원에서 서브보컬이었구요. I Don't Care, Fire, Can't Nobody, Go Away, 내가 제일 잘 나가, Lonely 등 히트곡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산다라박 솔로곡 Kiss 좋아해요. 그밖에도 Hate You, 아파, 박수쳐, 그리워해요, Come Back Home, 살아 봤으면 해 등 좋은 노래가 많은데요. .

 

 

일본 등 여러 국가에서 활동한 투애니원입니다.

2016년 해체를 하게 되었지만요. 투애니원 컴백을 기다리고 있는 팬으로써 나혼산 산다라박 출연 너무 반갑네요.

산다라박 키는 162CM입니다. .

 

 

 

산다라박 고향은 부산광역시입니다. 연관검색어에 국적, 필리핀 등이 있는데요.

초등학교 5학년 때부터 필리핀 마닐라에서 거주했었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필리핀 오디션을 통해 필리핀에서 먼저 연예인 활동을 했었어요.

 

 

필리핀 보아라고도 불렸던 산다라박입니다.

그 후 대한민국에 오게 된 뒤 YG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이 되었습니다. 산다라박 필리핀 팬이 아직 많은 것 같더라구요. 산다라박 가족관계로는 어머니, 여동생, 남동생이 있습니다.

 

 

남동생 천둥은 본명 박상현으로 엠블랙 아이돌로 활동했습니다.

산다라박 종교는 무종교입니다. 산다라박은 YG엔터테인먼트를 나와 현재 소속사는 어비스컴퍼니입니다. 박원, 뱀뱀, 선미, 어반자카파 등이 속해 있어요.

 

 

 

산다라박은 영화 치즈인더트랩, 원스텝 등에 출연하기도 했구요. 드라마 한번 더 해피엔딩, 저녁 같이 드실래요? 등에 특별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여러 웹드라마를 통해 연기활동도 했어요.

현재 산다라박은 예능 프로그램 등에 출연하며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박나래와 함께 비디오스타 MC도 맡았었구요. 그동안 산다라박은 복면가왕, 서울메이트2, 구해줘! 홈즈 등에 출연했습니다.

자취 1개월 차 산다라박 취미는 신발 수집입니다. 산다라박은 투애니원(2NE1) 활동 기간 동안 숙소생활을 했었죠.

 

 

산다라박 인스타그램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daraxxi/

숙소 생활이 끝나고 산다라박은 본가에서 부모님과 함께 지내왔다고 해요. 38년만에 독립을 하게 된 것이죠. 산다라박 집 인테리어 콘셉트는 일탈입니다.

 

 

 

거실 벽 한쪽을 가득 채운 컬렉션도 대단하구요. 드레스룸도 있습니다.

냉장고, 부엌, 복도에는 산다라박 사진으로 장식했죠. 특이한 건 한강 라면 기계도 샀더라구요. 나혼산에서 산다라박이 버스를 타는 모습 뭔가 생소하네요.

 

 

또한 산다라박 나혼자산다에는 CL(씨엘)이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CL은 능숙한 스킬로 산다라박 요리를 고쳤습니다. 설거지까지 하고 갔습니다.

산다라박 유튜브 채널입니다. (DARA TV) https://www.youtube.com/channel/UCX4uTPyZkp1d0ogkNNp8LtA

구독자가 131만명이 넘더라구요.

 

 

산다라박이 사귀었던 남자친구는 모두 연예인이었다고 합니다. 한번도 들킨 적이 없다네요. 남친과 비밀연애로 만났고 서로 둘만 아는 사인을 주고받기도 했다네요.

한편, 산다라박은 얼마전 갑상선 건강에 대해 정상이며 목근육이 큰 편이라고 언급했어요.

 

2021.04.14 - [뉴스] - 성훈 나이 고향 학력 드라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