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승구 나이 아내 부인 고향 프로필 갑상선 암투병
조승구 가수는 최근 현장르포 특종세상에 출연하여 근황을 전했습니다.
꽃바람 여인 히트곡을 가지고 있는 조승구 가수입니다.
조승구 본명은 조승우입니다. 가요무대 등 방송에 출연하는 조승구 근황인데요.
10년이 넘는 긴 세월 무명가수 생활을 했었어요.
1993년 데뷔한 조승구입니다. 그리고 꽃바람 여인 노래를 발매하였고 점점 노래가 인기를 얻게 되었어요.
꽃바람 여인 노래는 MBC 악단 출신 김영철 작곡 조승구 작사입니다.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조승구는 2013년 무한도전 쓸친소 페스티벌에 초대가수로 출연하기도 했었어요.
조승구 노래로는 여명의 종소리, 들풀같은 여자, 외로운 여자, 사랑의 꽃, 구멍난 가슴, 나그네 등이 있습니다. 작년 신나는 하루 / 그래도 진실 노래를 발매하기도 했죠.
조승구는 2012년 세종특별자치시 홍보대사로도 활동했습니다.
조승구 학력은 공주고등학교, 충남대학교 음악학과 졸업입니다.
조승구 나이는 1960년생으로 62세입니다. 지금도 몸이 정말 좋은데요. 사실, 조승구는 갑상선 말기 암선고를 받았고 암투병을 했었습니다.
아내 이미경 씨가 남편 곁을 지켰죠. 아내는 그의 재활을 위해 식단과 운동을 챙긴 것은 물론 이사까지 마다하지 않았습니다.
조승구는 아내 덕분에 완치 판정을 받았구요. 다시 한번 무대에 서고자 노래 연습을 시작했습니다.
꾸준히 자기관리를 하며 운동도 합니다. 2017년에는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출연해 조승구 일상이 공개되기도 했었는데요.
아내는 조승구 매니저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2012년 대한민국 전통가요대상 인기가수상을 수상한 조승구입니다.
2021.12.02 - [뉴스] - 송대관 나이 근황 아내 이정심
조승구 키는 180cm입니다. 조승구 이미경 자녀는 없습니다. 갑상선암 수술을 받기 전에 아내 역시 수술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아이를 못 갖게 되었다고 해요.
조승구는 장남이다보니 아내는 자식을 가지길 원했는데요. 아내는 수술을 안 받으려고 고생했는데 결국 아이를 포기하고 수술을 받았습니다. 조승구 고향은 충청남도 공주시 금남면 도남리입니다. 가수가 되기 전 격투기 운동을 했던 조승구입니다.
꽃바람 여인 노래 정말 좋은데요. Inet 가요베스트30 9주 연속 1위를 하기도 했습니다. 조승구는 특히 4월에 꽃축제가 있을 때 바쁘다고 하더라구요.
조승구 팬카페입니다. https://cafe.daum.net/park8255
갑상선 주변에 림프절에도 전이가 된 심각한 상황이었던 조승구입니다. 당시 의사는 노래를 할 수 없을 것이라고 말했었다고 해요. 다행히 수술은 성공했고 조승구는 포기하지않고 재활에 임했습니다. 의사도 기적이라고 언급했다네요. 하지만 조승구는 불안해지니 목에 힘이 들어가게 되었구요.
성대로 가는 신경을 30% 절단한 것입니다. 8년이 지나서야 겨우 노래가 잘 되기 시작했습니다. 조승구 아내 이미경은 1983년 미스코리아에 입상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조승구와 아내 금슬이 정말 좋아보이더라구요. 어느새 결혼한지 23년이 넘었습니다.
조승구 완치 다행입니다. 앞으로도 건강 유지했으면 좋겠어요. 조승구는 등산을 즐기며 자전거 타는 것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다시 무대에 서게 되면서 무료로 노래 봉사도 많이 다녔다고 하네요.
2021.09.23 - [뉴스] - 현미 가수 나이 근황 남편
과거 조승구는 밴드 보컬을 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친구도 많았는데 아내가 노는 것을 반대해 친구와 멀어졌다네요. 아내 이미경은 평상시에 조승구는 다정다감한데 친구를 만나고 오면 변한다고 언급했습니다.
특종세상 방송 정보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