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임영웅 콘서트 단독쇼 재방송 다시보기

by 하나정희 2021. 12. 26.

KBS 임영웅 콘서트 단독쇼 재방송 다시보기 시간

 

 

 

임영웅

 

12월 16일 방송된 임영웅 단독쇼 콘서트입니다.

2021 KBS 송년특집 ‘We’re HERO 임영웅인데요. 작년 나훈아 콘서트에 이어 올해 추석 심수봉 콘서트까지 KBS에서 심혈을 기울인 임영웅 콘서트에요.

작년 미스터 트롯에 출연하여 우승을 한 임영웅 트로트 가수입니다.

 

 

임영웅 가수를 비롯한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 정동원은 TV조선과 계약이 되었었는데요. 올해 9월 12일 계약이 만료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임영웅의 앨범 발매와 콘서트 소식을 기다렸어요. 왜냐하면 이찬원, 정동원은 빠르게 앨범을 발매하였구요.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 정동원은 콘서트도 개최했습니다.

미스터트롯 이후 많은 스케줄을 하였다보니 임영웅은 재충전 시간을 가지게 되었구요.

정규앨범은 내년 발매로 확정되었습니다. 그리고 2021년 마지막 일요일에 방영된 임영웅 단독쇼에요.

임영웅은 출연료없이 노개런티로 단독TV쇼에 참여했다고 하는데요.

 

 

코로나19 시대에 팬들에게 힐링과 추억을 선사해주고 싶다고 했다네요. 임영웅 정말 멋있어요.

원래 억대의 출연료 제의가 있었다고 합니다.

참고로 임영웅 콘서트 단독쇼는 12월 10일 관객들과 함께 사전녹화로 진행되었습니다.

 

 

임영웅 단독쇼 We’re HERO 임영웅 장소는 경기 고양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었습니다.

500명 추첨이었는데 450명 관객수 정도가 참석했다네요. 5만명이 방청신청을 하여 100대1 경쟁률이었습니다.

임영웅 콘서트 세트는 KBS가 10억원 이상 자체 제작비를 들였다고 하는데요. 얼마전 임영웅은 KBS2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OST에도 참여했죠.

 

 

 

임영웅은 단독쇼에서 사랑은 늘 도망가 노래를 불렀구요. (이 노래는 이문세 원곡입니다.)

댄스 크루 훅(HOOK) 아이키와 함께 춤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2021.08.24 - [뉴스] - 아이키 안무가 프로필 나이 결혼 남편

 

 

임영웅은 현철 노래 내마음 별과 같이를 불렀어요. 새 정규앨범 수록곡 중 한곡을 불러 신곡 사랑해 최초공개를 한 임영웅입니다.

12월 16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 임영웅 단독쇼인데요. KBS 홈페이지와 웨이브에서 다시보기(VOD) 서비스 제공이 제한된다고 합니다.

 

 

즉 다시보기가 불가합니다. 나훈아 콘서트, 심수봉 콘서트도 그랬었죠.

임영웅 콘서트 역시 실시간 시청만 가능합니다. 재방송 날짜 시간은 12월 30일 목요일 밤 10시 40분에 예정되어 있긴합니다. 하지만 편성이 변경될 수 있어요.

 

 

 

블로그 글 포스팅 사진은 임영웅 단독쇼 티저 캡처입니다.

첫 단독쇼를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한 임영웅이에요. 방송 이후 VOD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다니 본방 사수가 필수네요. 임영웅 단독쇼 시청률도 궁금합니다. 전 20% 이상 예상하고 있는데요.

 

 

나훈아 단독쇼는 29%, 심수봉 단독쇼는 11.9% 시청률이었습니다. 아무래도 30%가 넘는 신사와 아가씨 다음으로 방송되다보니 시청률이 높을 것 같아요. KBS 연예대상에서도 KBS 사장이 임영웅 단독쇼를 홍보하더라구요.

한편, 임영웅은 임영웅이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1위를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콘서트에서는 이제 나만 믿어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사내 등 노래를 불렀습니다.

임영웅은 공식 팬카페에 KBS 단독쇼에 대해 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얼마전 2021 아시아아티스트어워즈에서 인기상과 베스트OST 등 여러 상을 수상한 임영웅이에요.

임영웅 프로필 나이는 1991년생으로 31세입니다.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으로 임영웅 이름은 본명이구요. 아버지가 지어주셨다고 해요. 아버지는 돌아가셨으며 어머니와 살고 있는 임영웅입니다.

임영웅 고향은 경기도 포천시로 알려져 있어요.

 

2021.05.05 - [뉴스] - 임영웅 사과 공식입장 (담배 흡연)

 

 

임영웅 키는 182CM입니다. 히어로, 호프, 해피니스가 담긴 단독쇼 세트리스트 정말 최고입니다.

We’re HERO 임영웅 (위 아 히어로 임영웅) 정보였습니다. 연출은 이태헌 PD입니다.

그나저나 신곡 사랑해 너무 좋네요. 임영웅 음색 최고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