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AM 이창민 나이 작곡 소속사

by 하나정희 2022. 1. 15.

2AM 이창민 가수 나이 작곡 소속사 결혼 고향 프로필

 

 

 

 

2AM (투에이엠) 그룹은 이창민, 조권, 임슬옹, 정진운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2PM(투피엠)과 함께 2008년 JYP엔터테인먼트에서 데뷔하였는데요

2AM(투에이엠)은 발라드 그룹으로 여러 히트곡이 있습니다. 멤버 중에 이창민 나이가 가장 많지만 투에이엠 리더는 조권이에요.

 

 

이창민 나이는 1986년생으로 37세입니다.

2AM 멤버 근황으로 이창민은 솔로가수와 작곡가로 활동하고 있구요.

조권은 뮤지컬배우로 활동하며 임슬옹은 배우로 활동합니다. 이창민은 데뷔 전에 이미 군대를 다녀와 군복무를 마쳤었어요.

 

 

 

원래 노래를 잘불렀던 이창민 가수입니다. 그래서 고등학생 때부터 가수가 되려고 학원을 다녔다고 합니다. 그리고 연습생 3개월 후에 바로 가수가 된 것이에요.

체중도 100KG가 넘었지만 3달만에 18kg을 감량했었다고 하네요.

 

 

이창민 고향은 부산광역시입니다.

2AM(투에이엠)은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로 소속사를 옮겼다가 다시 JYP에서 활동했는데요. 그 후 전속 계약이 종료되었습니다

그러다가 2021년 무려 7년만에 완전체 컴백을 했었습니다. 1월 15일에는 아는형님에도 출연한 2AM이에요.

 

2021.10.11 - [뉴스] - 조권 라치카 스우파 와쿤 댄서 프로필

 

이창민은 이현과 함께 Homme(옴므) 듀오그룹으로도 활동했습니다. 히트곡으로는 밥만 잘 먹더라가 있습니다.

이창민 키는 178CM입니다. 학력 정보로는 부산개포초등학교, 부산진중학교, 개금고등학교 졸업입니다.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영상음악학과를 나왔다고 해요.

 

 

 

이창민 이모는 윤이지로 그룹 비비 멤버로 활동했습니다. 이창민 가족관계로는 부모님으로 외동아들이에요.

이창민은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종교는 가톨릭이라고 하네요.

 

 

이창민 소속사는 이센트이엔티입니다. 투에이엠에서 메인보컬을 맡은 이창민인데요. 얼마전 우주소녀(WJSN) 쪼꼬미(Chocome) 수록곡 쪼꼬우유 프로듀싱에 참여하기도 했어요.

이창민 인스타그램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p.f.changmin/?hl=ko

 

 

표인봉 닮은꼴로 알려진 이창민입니다. 음역대가 정말 넓고 가창력이 정말 뛰어나죠. 이창민은 드라마 도깨비 OST 이쁘다니까 작곡을 하기도 했어요. 에디킴이 부른 노래죠. 원래는 옴므로 직접 부르려 했는데 도깨비 OST가 된 곡입니다.

 

 

 

이창민은 트로트 울렁울렁, 어서오세요, 갈고리달 등 노래도 작사 작곡에 참여했습니다. 이창민은 2018년 솔로앨범을 발매하기도 했어요. 솔로노래로는 생각이 너무 많아, 말은 쉽지 등이 있습니다. 또한 드라마 닥터진, 호텔킹, 상속자들, 슈퍼대디열, 오케이 광자매 OST 등에 참여하였습니다.

 

 

이창민은 투란도트, 레베카, 오디션 등에 출연하며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했습니다. 그동안 배낭메고 인생네컷, 불후의 명곡, 복면가왕, 판타스틱 듀오, 걸스피릿 등 예능에 출연한 이창민이에요. 이창민은 경상남도 함안군 출신이라 경상도 사투리를 씁니다. 처음에는 안경을 주로 썼었는데요. 원래 시력이 좋다고 하네요.

 

 

이창민은 몸도 상당히 좋습니다. 꾸준히 몸 관리를 한다고 하네요. 2AM 히트곡으로는 죽어도 못 보내, 잘못했어, 전활 받지 않는 너에게, 너도 나처럼, 어느 봄날 등이 있습니다. 작년 미니4집으로 컴백한 투에이엠인데요. 역시 더블 타이틀로 활동했습니다.

 

 

 

박진영이 작곡한 잘가라니와 방시혁이 작곡한 가까이 있어서 몰랐어입니다. 역시 노래 좋더라구요. 이창민은 아는형님에서 음식을 많이 머금은 채 낙타처럼 씹는 묘사를 하기도 했습니다. 2AM(투에이엠)은 카카오웹툰 '사귄 건 아닌데' 주제가 1초 1분 1시간 노래를 부르기도 했습니다.

 

 

앞으로도 완전체 계속 활동해주었으면 좋겠어요. 2AM(투에이엠)은 일본에서도 음반을 발매하기도 했었거든요. 이창민은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 특임교수로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상속자들 OST Moment 노래 정말 좋아요. 그러고보니 동명의 축구선수 이창민이 있기도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