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혜진 모델 나이 키 프로필

by 하나정희 2022. 2. 20.

한혜진 모델 나이 키 프로필 학력 데뷔 소속사

 

 

 

한혜진

 

한혜진 모델은 최근 미우새 게스트로 출연하였어요.

한혜진 동명이인 배우, 가수 등이 있는데요.

한혜진 모델은 그동안 나혼자산다, 연애의 참견, 인생술집 등 예능에 출연했습니다. 얼마전까진 골 때리는 그녀들에도 출연했었는데요. .

 

 

2019년 대화의 희열에 출연해 모델 관련 이야기를 하기도 했죠. 한혜진은 나혼자산다를 통해 홍천에 사는 어머니를 공개하기도 했었습니다.

모델 한혜진 나이는 1983년생으로 40세입니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이 있어요.

 

 

 

동생은 결혼을 하였다고 하는데요. 한혜진은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과거 나혼산을 통해 전현무와 사귀기도 했으나 결별하였어요. 한혜진 키는 177cm입니다.

 

 

한혜진 고향은 서울특별시입니다. 현재도 서울에 살고 있구요.

한혜진은 1999년 제2회 서울국제패션컬렉션 (SIFAC)을 통해 데뷔하였습니다. 그 후 HAN이란 영어이름으로 해외 진출을 하기도 했었어요.

 

2021.04.24 - [뉴스] - 송경아 나이 매니저 남편 학력

 

 

한혜진 소속사는 에스팀입니다. 많은 모델들이 속한 곳입니다.

한혜진 학력 정보로는 서울영남초등학교, 서울문성중학교, 동일여자고등학교 졸업입니다. 경기대학교 미디어엔터테인먼트교육원 패션모델학과를 다녔습니다.

 

 

 

한혜진 종교는 무종교에요. 다양한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한혜진인데요.

예능감도 좋은 편이죠. 마흔이 된 한혜진은 부모님의 결혼 잔소리에 집에 잘 가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평소 술을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진 한혜진 모델이에요. 골 때리는 그녀들 FC 구척장신 팀에 속했던 한혜진이에요.

한혜진 인스타그램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modelhanhyejin

 

 

골때녀 시즌1에선 FC 구척장신 주장을 맡았던 한혜진 모델입니다. 이현이, 아이린, 김진경, 차수민, 송해나, 차서린 등이 속해 있죠.

한혜진은 발톱이 빠지는 부상을 겪기도 했었어요. 정신이 육체를 지배한다며 꾸준히 축구 훈련을 하기도 했죠. .

 

 

2021.09.16 - [뉴스] - 최태건 모델 나이 근황 딸

 

 

하지만 계속 부상을 당하며 시즌2에선 객석에만 참석하고 있어요. 사실, 한혜진은 꾸준히 헬스 등으로 몸관리를 하고 있는데요.

모델이다보니 무릎이 좋지 않습니다. 무릎이 너무 아파 운전도 잘 못한다고 하더라구요. .

 

 

어느새 22년차 모델인 한혜진입니다. 한혜진은 SBS 연예대상 우수상을 비롯해 MBC 방송연예대상 최우상을 수상했습니다.

초등학교 6학년때 이미 168cm 키였다고 하는데요. 농구, 배구 제의도 많이 받았었다고 하더라구요. .

 

 

한혜진은 엑소 시우민을 좋아한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과거 야구 선수 차우찬과 열애를 하기도 했습니다. 한혜진은 뉴욕에서 미란다 커와 같이 활동하기도 했었죠. 작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기도 했었어요. 폐활량이 많이 줄었다고 합니다.

 

 

 

톱모델 한혜진 정말 멋있어요. 김원경과도 친한 사이인데요. 한혜진은 트럼프 대통령 방한 때 청와대 공식 만찬에 초청되기도 했구요. 평창 동계올림픽 성화 봉송 주자로도 활약했습니다.

 

 

에스팀의 대표 김소연이 한혜진을 캐스팅하며 본격적으로 모델이 된 한혜진입니다. 미국 뉴욕 생활은 커리어에 큰 도움이 되었지만 정말 힘들었다고 해요. 현재 가방 브랜드 ‘호재(HOZE)’의 모델로 활동하는 한혜진인데요. 그동안 여러 잡지 표지 모델을 비롯해 광고를 찍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