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혜숙 나이 남편 결혼 고향

by 하나정희 2022. 2. 26.

이혜숙 탤런트 나이 남편 결혼 고향 프로필

 

 

 

이혜숙

 

이혜숙 배우는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3에 출연합니다. 작년 방송된 결혼작사 이혼작곡1,2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는데요.

시즌3에서 배우 교체가 이루어졌습니다. 이혜숙 배우는 김동미 역할을 맡게 된 것인데요.

 

 

성훈, 이태곤, 김보연이 하차를 하였고 강신효, 지영산, 이혜숙으로 변경된 것입니다.

참고로 결혼작사 이혼작곡3는 연출 PD도 변경되었어요. (오상원PD)

김보연이 이혜숙 배우보다 선배인데요. 시즌1,2에서 김보연 연기가 정말 엄청났었죠.

 

 

 

이혜숙 배우가 부담이 많이 될 것 같아요.

1978년 미스 해태 우수상으로 데뷔했던 이혜숙입니다.

이혜숙은 MBC 공채 10기 탤런트로 배우 데뷔를 하였는데요. 동기로는 이미영, 나영희 등이 있습니다.

 

 

이혜숙 고향은 서울특별시입니다. 이혜숙 나이는 1962년생으로 61세입니다.

이혜숙 위케어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결사곡3에서 이혜숙은 연기 생활 40년 만에 다른 배우가 했던 역할을 맡은 것은 처음이라고 언급했습니다.

 

2021.09.10 - [뉴스] - 노주현 나이 안성 카페 손자 고향 프로필

 

 

중간에 합류하게 돼 굉장히 생각도 많고 두려움도 있다고 해요.

결혼작사 이혼작곡 극본은 임성한 (Phoebe) 작가 집필입니다. 인어아가씨, 보고또보고, 하늘이시여, 오로라공주, 신기생뎐 등을 만든 유명 인기작가죠.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3 몇부작인지 궁금하실텐데요. 16부작입니다.

 

 

 

이혜숙은 이번 시즌3 합류전화를 받게 되었을 때 많이 떨렸다고 하는데요. 나름대로 대본을 보면서 노력했다고 하더라구요.

게다가 시즌3에선 수영복을 입고 수영하는 장면도 있다고 합니다. 20대 때 모델 일을 했었지만 60대에 입어본 적은 처음이라고 해요. .

 

 

이혜숙 종교는 개신교입니다. 학력정보로는 한강여자중학교, 서울여자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이에요.

김보연 연기도 잘하지만 이혜숙 역시 연기 정말 잘하죠. 이혜숙은 일본에도 진출해 일본 드라마에도 출연한 적도 있었어요. (뉴욕의 사랑 이야기)

 

 

이혜숙이 출연한 드라마 작품 중에 러브홀릭, 명랑소녀 성공기, 여인천하, 덕이 재밌게 봤었어요.

이혜숙이 출연한 드라마로는 하나뿐인 내편, 돌아온 복단지, 파랑새의 집, 잘키운 딸하나, 돌아온 황금복, 패션왕, 드림하이, 히어로, 밥줘, 유리의 성, 너는 내운명, 열아홉순정, 슬픔이여 안녕, 제5공화국, 왕의 여자, 학교 등이 있습니다.

 

2021.04.14 - [뉴스] - 성훈 나이 고향 학력 드라마

 

 

 

이혜숙은 1980년 장희빈 인현왕후 역할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젊은 날의 초상, 은마는 오지 않는다 등 영화에 출연한 이혜숙 배우에요. 몬트리올 영화제 여우주연상을 받기도 했구요.

그동안 MBC 연기대상 신인연기상, 백상예술대상 인기상, KBS 연기대상 우수상 등을 수상했습니다.

 

 

이혜숙은 국가대표, 와니와 준하 등 영화에도 출연했습니다.

이혜숙 배우는 1992년 결혼하였습니다. 남편은 화진영화사 사장이었던 한기은 씨에요. 결혼을 하면서 은퇴를 하기도 했던 이혜숙입니다.

 

 

이혜숙 자녀로는 딸 한서원 양이 있습니다.

이혜숙은 동치미에 출연해 남편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었는데요. 영화제작자인 남편의 문자를 본 적이 있다고 합니다. 그 때 남편이 여성이 나오는 술집을 다닌 것을 알게 되기도 했다고 해요.

 

 

 

남편은 사업 하면서 가는 술집의 손님 관리라고 밝혔다는데요. 남편은 시어머니랑 1시간씩 전화를 한다고 해요.

은퇴를 했을 때 이혜숙은 시누이와 미용실 사업을 했었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시댁과 갈등을 빚으며 다시 연기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해요.

 

 

이혜숙은 평소 운동을 통해 꾸준히 몸매 관리를 한다고 합니다. 결혼작사 이혼작곡3 김동미 역할을 위해 근력 운동과 다이어트를 했다고 하더라구요.

한편, 결혼작사 이혼작곡3 주제가에는 에스나가 참여했습니다. (Far Awa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