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손연재 나이 학원 프로필 고향

by 하나정희 2022. 4. 2.

손연재 나이 학원 프로필 고향 아카데미 매니저 은퇴

 

 

 

손연재

 

최근 손연재 선수가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했습니다.

전참시에서 매니저를 공개한 손연재 선수인데요.

리듬체조 선수로 활동한 손연재 선수에요. 2012 런던 올림픽 개인종합 5위를 했었죠.

 

 

또한 2016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개인종합 4위를 했습니다.

손연재 나이는 1994년생으로 29세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입니다.

손연재는 지난 2017년 은퇴하였는데요.

 

 

 

손연재는 현재 학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은퇴 후 리프스튜디오 아카데미를 설립해 CEO로 일하고 있는 것이죠.

국가대표 선수에서 선생님으로 변신한 손연재입니다. 키즈 꿈나무들을 가르치고 있어요.

 

 

손연재 매니저는 김수연 매니저로 나이 동갑이라고 해요.

회의를 하면서도 웃고 이동하는 차 안에서도 사이가 좋아보이더라구요.

손연재 매니저는 손연재의 모든 영상 콘텐츠 촬영을 하구요. 편집까지 직접한다고 하네요.

 

2021.08.30 - [뉴스] - YGX 크루 여진 나이 프로필 (지효)

 

 

손연재 유튜브 채널입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OqkjNENaEv3VrErgE7P_kQ

구독자 수가 7만명이 넘어요. 손연재 키는 165cm입니다.

 

 

 

손연재 종교는 불교입니다. 손연재는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구요.

반려견을 키우고 있습니다. 손연재 가족관계로는 부모님이 있어요.

 

 

손연재 연관검색어에는 전 남자친구가 있는데요. FT아일랜드로 활동하던 최종훈입니다.

2017년 열애 5개월만에 결별했어요. 손연재 귀여운 얼굴로 인기가 많았는데요.

 

 

손연재 인스타그램입니다. https://instagram.com/yeonjae_son

손연재 학력은 세종초등학교, 광장중학교, 세종고등학교, 연세대학교 스포츠레저학과 졸업입니다.

손연재 체조교실 학원 위치입니다. (리프스튜디오)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대로20길 37

청담동에 있어요.

 

 

 

손연재는 그동안 마리텔, 런닝맨, 무한도전, 해피투게더, 편먹고 공치리 등에 출연했습니다.

커블체어, LG 옵티머스G, 르꼬끄 골프, 미스터 피자, 웨스트우드 등 광고를 찍었어요.

리듬체조 종목은 선수들이 빨리 은퇴를 하는데요. 안젤리나 다닐로바와 친하다고 하죠.

 

 

손연재는 YGX 여진과도 친한 사이라고 합니다. 훈련할 때 매일 100g 단위로 체중을 관리했었던 손연재 선수입니다.

살이 잘 찌는 체질이라고 하더라구요. 닭을 좋아하는 손연재 선수인데요.

 

 

은퇴 후에 치킨을 먹고 6kg가 쪘었다네요. 후프, 리본, 공, 곤봉을 다루는 리듬체조입니다.

가장 자신 있던 종목이 후프에요. 손연재 선수는 2014 인천 아시안게임에서도 금메달을 따냈는데요.

 

 

 

아시아선수권에서도 꾸준히 메달을 땄었습니다. 요즘은 춤을 배우고 있어요. 손연재는 리듬체조 꿈나무들을 가르치는 다정다감한 원장 선생님이에요. 은퇴 후 지금까지도 꾸준히 리듬 체조를 해오고 있습니다.

 

 

수업 중 갑자기 우는 아이들을 따뜻하게 토닥이기도 하구요. 아이들 맞춤형 대화로 수업을 진행합니다. 5~10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키즈반, 20~30대가 주로 있는 성인반, 지도자 양성반 등이 있다네요. 리프챌린지컵이라는 대회도 열고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