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규리 나이 카라 엄마 소속사

by 하나정희 2022. 6. 24.

박규리 나이 카라 엄마 소속사 남자친구 프로필

 

 

 

박규리

 

최근 박규리 가수가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 출연해 화제입니다.

아무래도 걸그룹 카라(KARA)로 많이 알고 계실텐데요.

박규리는 원래 아역배우 출신이며 현재 배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박규리 엄마 박소현 씨는 성우죠.

 

 

박소현 성우는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에 박규리와 함께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2007년 데뷔한 카라는 소녀시대, 원더걸스, 티아라 등과 함께 인기를 얻었습니다. 특히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었죠.

얼마전 데뷔 15주년을 맞이한 카라입니다.

 

 

 

박규리는 현재 카라 리더입니다. 원래 카라는 니콜, 박규리, 한승연, 김성희로 이루어진 4인조였습니다.

핑클, 젝스키스, SS501을 만든 DSP 미디어 소속 걸그룹이었죠.

그러나 김성희 탈퇴 후 구하라, 강지영이 합류하며 5인조로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여러 히트곡이 탄생했죠.

 

 

카라는 Rock U, Pretty Girl, Honey, 미스터, 루팡(Lupin), STEP 등 히트곡이 있습니다.

그 후 니콜, 강지영이 탈퇴를 하게 되었으며 허영지 멤버가 새로 합류했습니다.

얼마전 데뷔 15주년 기념사진에는 박규리, 한승연, 니콜, 강지영, 허영지가 있더라구요. 그리고 구하라를 태그하였습니다.

 

 

아시다시피 구하라는 지난 2019년 사망하였습니다. 28세라는 젋은 나이로 정말 충격이었죠.

특히 카라 팬인 카밀리아였던 저는 정말 충격이었습니다. 그동안 카라 앨범을 사고 음악방송 공방(공개방송)에도 참여했었거든요.

박규리 최신 근황은 울주세계산악영화제 홍보대사입니다.

 

 

 

위 사진은 제가 산 카라 앨범 사진입니다.

박규리 프로필 소개할게요. 박규리 나이는 1988년생으로 35세입니다.

현재 소속사는 크리에이티브꽃입니다. 반려견을 키우고 있다고 하는데요.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박규리 고향은 서울특별시입니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어머니입니다.

1994년 '오늘은 좋은 날' 소나기로 아역배우 데뷔한 박규리에요. 여인천하 능금이 역할이 유명하죠.

중학생 때 아이돌 연습생활을 하게 된 박규리입니다.

 

 

신동ㆍ박규리의 심심타파 라디오를진행하기도 했구요. 드라마 장영실,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황후의 품격 등에 출연한 박규리입니다.

박규리가 출연한 영화 작품으로는 두개의 연애, 각자의 미식 등이 있어요.

카라 시절 솔로곡 백일몽이 있구요. 너의 등짝에 스매싱 OST에도 참여했습니다.

 

 

 

박규리 학력은 선일초등학교, 경원중학교, 안양예술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졸업입니다. 종교는 불교에요.

박규리는 여신 콘셉트로 예능에 출연하여 이름을 알렸습니다. 그러고보니 박규리는 오은영 토크콘서트를 관람하기도 했다는데요.

 

 

박규리 연관검색어에는 남자친구가 있습니다. 현재는 결별한 상황인데요.

전 남자친구는 송자호 씨로 2019년 공개열애를 하였었어요.

무려 13살 연하로 피카프로젝트 대표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규리 인스타그램입니다. http://instagram.com/gyuri_88

구하라와 8년간 카라로 활동했던 박규리입니다. 카라는 일본에서 한국 걸그룹으로서 최초로 도쿄돔 단독 콘서트를 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제트코스터러브(Jet Coaster Love), GO GO Summer!, Winter Magic, French Kiss 노래 추천합니다.

 

 

박규리는 구하라 죽음 이후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합니다. 정말 충격이 컸을거에요.

박규리 힘내고 카라 꼭 다시 컴백해주었으면 해요. 카라는 정식 해체를 하진 않았습니다.

멤버 강지영은 이엘파크와의 전속계약을 체결하였더라구요.

 

 

박규리 키는 162CM입니다. 배우 박규리는 미녀는 괴로워, 사랑했어요 뮤지컬에 출연했습니다.

그동안 카라는 한국에서 정규앨범 4장, 미니앨범 7장을 발매했구요. 일본에서 정규앨범 5장, 싱글 12장을 발매하였어요.

한편, DSP 미디어에는 KARD, 미래소년, 허영지가 속해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