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세희 나이 프로필 키 학력

by 하나정희 2022. 7. 2.

이세희 나이 프로필 키 학력 고향

 

 

 

이세희

 

오늘은 배우 이세희 프로필 정보 알려드릴게요.

동명이인으로는 골프 선수 이세희가 있습니다.

최근 이세희 탤런트는 미우새 게스트로 출연하였는데요. 작년 방영된 KBS 주말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서 박단단 역할을 맡았던 이세희 배우에요.

 

 

2015년 나윤권 364일의 꿈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연예계 데뷔를 한 이세희 배우입니다.

이세희 나이는 1991년생으로 32세입니다.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이세희 키는 163CM입니다.

 

 

 

이세희 고향은 충청남도 천안시입니다.

현재 이세희는 드라마 진검승부 출연을 앞두고 있습니다.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후속으로 예정되어 있으며 도경수, 김상호, 이시언이 출연합니다.

중앙지검 형사부 선임 검사 신아라 역할을 맡았다고 합니다.

 

 

지현우, 이세희, 강은탁, 박하나 등이 출연했던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입니다.

임영웅이 부른 사랑은 늘 도망가 OST도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38.2% 시청률을 기록하며 흥했습니다.

저도 정말 재밌게 봤어요. 40%를 넘기지는 못했지만 정말 높은 시청률 수치였습니다.

이세희 배우는 KBS 연기대상 여자 신인상을 수상했습니다.

 

 

또한 주연 지현우는 대상을 받았습니다. 최근 대세 배우로 떠오른 이세희입니다.

이세희 가족으로는 부모님, 언니, 여동생이 있습니다.

신사와 아가씨 오디션은 무려 500대 1 경쟁률이었다고 합니다.

 

 

 

데뷔 5년 만에 첫 주연을 맡았던 것입니다.

원래 이세희는 박단단 사촌 동생 역할로 오디션을 봤었다고 합니다. 그 뒤 2차 오디션에서 주연 대본을 받아 연기를 했었다고 합니다.

성격이 좋다고 알려진 이세희 배우입니다.

 

 

하지만 가정 형편이 좋진 않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레스토랑, 카페, 일식, 설문지 조사 등 여러 알바를 했었다고 합니다.

이세희 소속사는 가족엔터테인먼트입니다. 전유성, 재희, 손병호, 이명훈 등이 속해 있습니다.

 

 

이세희가 출연한 영화 작품으로는 봄날의 너구리를 좋아하세요?, 청년경찰, 미드나이트 등이 있습니다.

청년경찰에서 클럽녀 세희 역할이었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연예인이 꿈이었던 이세희 배우입니다. 이세희는 치위생사 면허도 있다고 합니다.

 

 

 

배우 이세희는 4일 동안 설거지를 하지 않을 정도로 집안일을 싫어한다고 합니다. 팬들에게 커피차 선물도 받고 식당에 가면 이세희를 알아보는 사람이 많아졌다고 합니다.

이세희 학력은 천안여자고등학교 졸업입니다. 배우 원진아와 댄스동아리 멤버였다고 합니다.

 

 

이세희가 출연한 드라마 작품으로는 연남동키스신, 이몽, 연애혁명, 라이프온,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등이 있습니다.

슬의생2에서는 응급의학과 펠로우 강소예 역할이었습니다. 슬의생2 오디션은 사적인 대화를 나누다가 캐릭터가 잡히면 대본을 여러개 준다고 합니다. 또한 오디션 합격 결과를 현장에서 받았다고 합니다.

 

 

이세희 종교는 무교입니다.

현재 반려견을 키우고 있습니다. 평소 취미로는 자전거, 수영이라고 합니다.

이세희 인스타그램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se.22/

 

 

이세희는 쿠키런, 메디올, 아이오씽, 요고참, 오야니, 씨위, LIFUL 등 광고를 찍었습니다.

그동안 켠김에 왕까지, 연중 라이브, 옥탑방의 문제아들 등 방송에 출연하였습니다. 예능에서도 이세희 많이 봤으면 좋겠어요.

사극 연기도 해보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이세희 롤모델은 서현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세희 MBTI는 INFP라고 합니다. 현재 이세희는 자취를 하고 있다고 해요. 배우가 되기로 결심하고 서울로 온 뒤 길거리 캐스팅을 받았었다네요.

이세희는 박하나 배우와도 친하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