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효범 나이 프로필 남자친구 고향

by 하나정희 2022. 7. 13.

신효범 나이 프로필 남자친구 고향 결혼

 

 

 

 

골때리는 그녀들2에 출연중인 가수 신효범입니다.

FC 불나방 팀에 속해 수비수를 맡고 있는 신효범입니다.

신효범 나이는 1966년생으로 57세입니다. 하석주 감독보다 나이가 많아 하석주는 신효범을 누나라고 부릅니다.

 

 

신효범 고향은 서울특별시입니다. 서울토박이라고 언급했었어요.

현재 소속사는 라디오스타 엔터테인먼트인데요. 신효범은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현재 반려견을 키우고 있는데요. 연관검색어에 남자친구가 있어요.

과거 결혼을 하고 싶었던 남자가 있었다고 해요. 하지만 그 남자친구가 결혼을 원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신효범이 20대 후반에서 30대 초반 때 만났던 것인데요.

 

 

그 때 남자친구는 나이가 많았고 신효범 가수 인생의 삶에 걸림돌이 되고 싶지 않았다고 합니다.

자신도 없었구요. 그뒤 헤어졌고 신효범은 다른 남자를 만나도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이 안들었다고 해요.

하지만 자식은 한둘 있으면 좋았을 거 같다고 언급하긴 했었어요.

 

2022.05.11 - [뉴스] - 하석주 감독 나이 고향 프로필

 

 

1988년 MBC 신인가요제에 출연했던 신효범입니다. 그대 그림자 노래로 금상을 받으며 데뷔했습니다.

1989년 1집앨범을 발매하였구요. 신효범 별명은 한국의 휘트니 휴스턴입니다. 가창력이 좋아요.

 

 

 

신효범 히트곡으로는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 난 널 사랑해, 언제나 그자리에 등이 있습니다.

이상규가 작사, 작곡한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 노래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중 전미도가 불렀고 많은 가수들이 커버했습니다.

가수 홍의진이 리메이크하기도 했죠.

 

 

거창 신씨 신효범 키는 170CM입니다.

학력 정보로는 송곡여자고등학교 졸업입니다.

애초에 골때녀 프로그램은 불타는 청춘 프로그램을 통해 만들어졌는데요. FC 불나방은 불청 멤버들이 속한 팀으로 파일럿 때부터 이루어졌습니다. 파일럿과 시즌1 정규시즌 우승을 차지하였는데요.

 

 

하지만 골때녀 시즌2 슈퍼리그전에서 FC구척장신, FC액셔니스타에게 패하였습니다.

FC 개벤져스와 5,6위전을 통해 다이렉트 강등과 승강 플레이오프 대결을 펼쳤죠.

사실, 신효범은 시즌2가 마지막이 될 것 같다고 언급하기도 했었어요. 최고령 선수이다보니 부담이 크죠. FC 불나방은 박선영, 신효범, 조하나, 송은영, 안혜경, 서동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골든디스크 시상식 대상을 받았던 신효범입니다.

신효범은 골때녀로 SBS 연예대상 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국기원 태권도 홍보대사로도 활동했는데요. 원래 골때녀 출연을 거절했었다고 하더라구요.

 

 

지금까지 9장의 정규앨범을 발매한 신효범입니다. 2006년이 마지막 앨범입니다.

급성폐렴을 겪어 근막협착도 겪었습니다. 스테로이드제로 부작용을 가지게 된 것이었죠.

신효범은 그동안 나는 가수다, 복면가왕 등에 출연했습니다.

 

 

현재 신효범 집은 경기도 가평에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새 노래를 준비하고 있다고 하는데 기대됩니다. 특히 신효범 고음 장난아니죠.

신효범 부모님은 신효범에게 결혼에 대해서 강요는 안하셨다고 해요.

 

 

하지만 가수가 되는 것은 반대했었다고 합니다. 골때녀에서 신효벽으로 불리는 신효범이에요. 신효범은 뮤지컬 메노포즈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 역주행으로 신효범은 저작권료가 좋았다고 합니다. 신효범은 평소 취미가 골프라고 해요.

 

신효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