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픽보이 나이 프로필 키 본명

by 하나정희 2022. 7. 22.

픽보이 나이 본명 프로필 고향 키 우가팸 친구

 

 

 

 

우가팸으로 불리는 픽보이, 박서준, 최우식, 박형식, 뷔(김태형)입니다.

우가패밀리 멤버들이 인더숲: 우정여행 방송에 출연하였는데요.

JTBC 인더숲: 우정여행은 4부작으로 박서준, 픽보이, 최우식, 박형식, 뷔가 출연합니다. 우가팸 뜻은 우리가족 패밀리라는 뜻이에요.

 

 

우가팸 멤버들 나이가 다 다른데요.

픽보이 나이는 1989년생으로 34세입니다.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에요.

픽보이 (Peakboy) 본명은 권성환입니다.

 

 

 

픽보이 직업은 프로듀서입니다. 싱어송라이터로 가수로도 활동하는데요.

픽보이 프로필 정보입니다. 프로듀서 픽보이 고향은 인천광역시입니다.

키는 188CM로 아주 큰데요.

 

 

사실 189CM가 넘는다고 하더라구요. 예전엔 콤플렉스였다고 합니다.

픽보이는 박서준과 고등학생 때부터 친구였다고 합니다. 중학생 때부터 알긴 했었다네요.

최우식과도 오래 아는 사이라고 하는데요.

 

 

픽보이 학력은 안남고등학교 졸업입니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반려견을 키우고 있구요.

2014년 육군 군대에 입대하여 군복무를 마쳤고 박형식을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BTS 뷔는 박서준을 통해 알게 되었다고 해요.

 

 

 

픽보이 소속사는 뉴런뮤직입니다.

Juicy Wave에 속한 픽보이에요. 폴킴 노래를 잘 커버하는 픽보이인데요.

픽보이는 2017년 싱글 ‘Juicy Wave’로 정식 데뷔하였습니다.

 

 

그동안 놀면 뭐하니? 비디오스타, 유희열의 스케치북, 전지적 참견 시점 등 방송에 출연했습니다.

우가팸 멤버들과는 서로 여행도 가구요.

가족끼리 친하고 인스타그램에 종종 사진이 올라갑니다. 또한 작년 발매된 픽보이 노래 교포머리인데요.

 

 

픽보이 노래 '교포 머리' 뮤직비디오에 우가팸 멤버들이 카메오로 출연했어요.

또한 유희열의 스케치북 출연 당시 뷔, 박서준, 최우식이 응원하러 대기실에 와있었다네요.

픽보이 인스타그램입니다. http://instagram.com/realpeakboy

 

 

 

픽보이는 어반자카파 박용인과 친구 사이라고 합니다. 박용인이 컴퓨터로 음악을 하는 것을 보고 음악을 배우게되었다고 합니다.

픽보이 노래로는 여전해, 애매해 (MMM), Walk, Anywhere 등이 있구요. Birthday (Feat. 한해) 노래도 있습니다.

 

 

지난 2017년 쇼미더머니6에서 한해 노래 ONE SUN(Feat. 신용재, 개코) 프로듀싱을 하였습니다.

얼마전 발매한 노래 How To Love (하우 투 러브)는 픽보이가 작사, 작곡하였구요.

폴킴이 피처링에 참여했습니다. 폴킴과 같은 소속사입니다.

YG 연습생 출신인 픽보이입니다.

 

 

픽보이는 걸그룹 (여자)아이들 팬이라고 하네요. 현재 여자친구 유무는 알려져 있지 않아요.

픽보이 유튜브 채널입니다. https://www.youtube.com/c/OfficialPeakboy

인더숲 : 우정여행 시청률 기대되는데요.

 

 

촬영지는 강원도 고성 등입니다. 뷔의 제안으로 시간을 쪼개 3박 4일간의 여행을 떠났다고 합니다.

3년만에 여행을 같이 간 것이라네요. 픽보이는 관찰 예능은 처음이었지만 촬영이 힘들지 않았었다고 합니다.

 

 

픽보이는 고등학교 때 MBC '별밤' 콘테스트에 나간 적이 있다고 해요.

곡을 빨리 쓰는 편이라고 알려진 픽보이입니다. 다이어트(Diet) 노래는 마마무 휘인이 피처링을 했습니다.

최우식 노래 폼은 픽보이가 프로듀싱, 작사, 작곡, 피쳐링을 한 곡입니다. 뷔 Snow Flower 노래는 픽보이가 작가, 작곡하였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