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제이 나이 저스트절크 프로필 본명

by 하나정희 2022. 8. 22.

영제이 댄서 나이 저스트절크 뜻 프로필 본명

 

 

 

영제이

 

스맨파(스트릿 맨 파이터)에 출연한 영제이 댄서입니다.

영제이(YOUNG J)는 아마 아시는 분이 많으실텐데요. 바로 저스트절크(JUST JERK) 리더를 맡고 있습니다.

참고로 스우파 YGX 리정이 저스트절크 초창기 멤버죠. 저스트절크는 평창 동계올림픽 개막식 무대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저스트절크는 스맨파 유력 우승 후보로 거론되고 있는데요.

스맨파에는 영제이, 에스원, 예준, 민서, 제이호, 헐크, 하울이 저스트절크 멤버로 참여했습니다.

영제이 본명은 성영재입니다. 현재 반려묘를 키우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죠.

 

 

 

스맨파에는 원밀리언, 위댐보이즈, 어때, 뱅크투브라더스, 프라임킹즈, YGX, 엠비셔스, 저스트절크 크루가 출연하는데요.

특히 위댐보이즈(WE DEM BOYZ)와 바타 안무 카피 사건으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저스트절크 제이호는 위댐보이즈 인규와 배틀을 하였죠. 바타는 영제이와 배틀하였어요.

저스트절크는 아이돌 CIX YOUNG 안무 제작에 참여했습니다.

 

2022.08.21 - [뉴스] - 백구영 안무가 나이 결혼 원밀리언

 

 

영제이(성영재)는 제이호(최준호)와 함께 KBS2TV 댄싱하이 댄스 코치로 참여하기도 했었습니다.

댄싱하이에는 리아킴, 호야 등도 출연했었죠. 결과적으로 저스트절크 팀이 우승을 하였습니다.

영제이 나이는 1992년생으로 31세입니다.

 

2022.08.20 - [뉴스] - 프라임킹즈 트릭스 나이 프로필 학력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구요.

영제이 주특기는 힙합, 프리스타일, 코레오그래피(어반댄스)입니다.

원래 영제이 댄서는 복싱을 배웠었다고 합니다. 그러다 집안이 어려워져 고등학교 1학년때 복싱을 그만두었는데요. 그 때 춤을 접하게 되었다고 해요.

 

 

 

영제이 인스타그램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justjerk_youngj/

저스트절크는 그동안 인피니트, 방탄소년단, 갓세븐, 블락비 등 아이돌 노래 안무에도 참여했습니다.

영제이는 담배를 피는 흡연자로 알려져 있어요.

 

2022.08.19 - [뉴스] - 테드 댄서 나이 키 본명

 

 

영제이 댄서는 한국예술원 실용무용예술계열 특강교수로도 활동했습니다. 저스트절크하면 역시 바디락 2016 무대인데요. (추노/왕의남자)

2014년부터 참가해 세번만에 우승을 거두었습니다. (Body Rock Dance Competition) 미국 바디 락 대회에서 처음 무대에 올랐을 때 조롱을 받기도 했었다네요.

영제이는 무대에서 한복을 입고 춤을 추는 꿈을 꾼 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한복을 입고 무대에 서게 되었습니다.

아메리카 갓 탤런트에도 출연했던 저스트절크입니다. 시즌12 쿼터파이널(8강)까지 진출했었어요.

저스트절크는 영제이와 제이호가 만든 팀인데요.

 

 

 

저스트절크 뜻은 춤 밖에 모르는 바보입니다.

아메리카 갓 탤런트에서 떨어졌을 때 영제이는 음악문제가 힘들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저스트절크는 샤이니 태민 괴도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했어요. 2018년부터는 댄스아카데미 학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물론 영제이 역시 강사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영제이는 퍼포먼스 디렉터로 활동해요. 영제이는 공익근무요원으로 군대 복무를 마쳤습니다.

공채 오디션으로 뽑은 멤버를 Jerk Family(절크 패밀리)라고 하는데요. 스걸파 조나인도 절크패밀리입니다.

 

 

스맨파에서 뱅크투브라더스 비지비와 저스트절크 에스원이 약자 지목 배틀을 펼치기도 했습니다.

저스트절크는 글로벌 케이팝 미션 글로벌 평가에서 프라임킹즈와 겨뤘습니다. 방탄소년단 피땀눈물, 불타오르네 노래입니다.

저스트절크 인스타그램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justjerkcrew/

 

 

2018서울아리랑페스티벌에도 참여했던 저스트절크에요. 춤 정말 잘춥니다.

영제이와 제이호는 동갑내기 친구입니다. 같이 춤을 배우기 시작했어요.

영제이는 고3때부터 아르바이트로 춤을 가르쳤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졸업 후에도 바로 강사로 활동한 영제이입니다.

저스트절크는 오디션을 통해 멤버를 뽑고 있습니다. 저스트절크는 안무 저작권 보호에도 앞장서고 있습니다.

신문배달, 우유배달 등 아르바이트를 하였지만 친구와 싸워 경찰서를 가기도 했던 영제이입니다. 싸운 친구가 3일 동안 의식을 찾지 못한 적도 있었다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