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국주 나이 매니저 소속사 집

by 하나정희 2022. 9. 17.

이국주 나이 매니저 소속사 집 쇼핑몰 전참시

 

 

 

 

최근 전참시에 출연중인 이국주 개그우먼입니다.

과거 코미디 빅리그와 나혼자산다 활약으로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여자 예능상까지 수상했던 이국주입니다. MBC 방송연예대상 여자 최우수상도 수상했었죠.

이국주 개그우먼하면 생각나는 것이 바로 '먹방'인데요.

요즘 이국주 전참시 재밌더라구요.

 

이국주

 

또한 이국주가 쓰는 제빵기, 샤브샤브 냄비 등도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솔직하고 당당함과 예능감으로 사랑받았던 이국주 개그우먼입니다.

하지만 여러 비판 논란이 생겨 비호감 이미지도 생기고 말았었죠. 그래도 요즘 다시 뜨고 있는 것 같아요.

이국주 호감입니다.

 

 

 

오늘은 이국주 개그우먼 프로필 알려드릴게요.

현재 이국주 매니저는 이상수 매니저입니다 무려 10년지기 매니저입니다.

이국주 나이는 1986년생으로 37세입니다.

 

 

이국주는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오랜기간 매니저 생활을 하다보니 이국주 매니저 이상수 씨는 이국주 연애사도 다 알고 있죠. 이국주 고향은 서울특별시입니다.

2006년 MBC 공채 15기 개그맨으로 데뷔하였습니다. 현재 이국주 소속사는 FNC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최근에는 예능프로그램 출연을 하지 않았던 이국주입니다.

이국주 매니저는 이국주에 대해 정말 착하고 여리다고 언급하기도 했어요. 이국주는 매니저가 이사할 때 전세금 돈을 보태주기도 했구요.

매니저가 부친상을 당했을 때 3일동안 장례식장을 지켰다고 합니다.

 

 

 

이국주 키는 172CM입니다.

이국주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입니다.

남동생 이선규 씨는 연극배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룸메이트 방송에 출연하기도 했구요. 이국주 유튜브에도 종종 출연합니다.

 

 

이국주 종교는 무종교입니다.

개그우먼 이국주 학력은 서울면일초등학교, 혜원여자중학교, 송곡여자고등학교, 세한대학교 시각디자인학과 졸업입니다.

하땅사, 개그야 등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이국주입니다. 코미디빅리그에선 수상한 가정부, 코빅열차, 10년째 연애중, 국주의 거짓말 등 코너에 출연했었습니다.

이국주 인스타그램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gookju .

 

 

그동안 엽기떡볶이, 이니스프리 광고를 찍은 이국주입니다. 자본주의 학교, 우리 결혼했어요 등 예능에도 출연했었어요.

이국주 유튜브 채널입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EBNRLMrhuE9oTmzpS5umiA

구독자가 40만명이 넘어요. 요리도 굉장히 잘하는데요.

 

 

 

이국주 먹방 정말 재밌어요.

3층 규모의 복층 하우스에 살고 있는 이국주입니다. 4층부터 6층까지 쓰고 있습니다.

그동안 이사를 많이 갔었는데요. 현재 반려견을 키우고 있기도 합니다.

 

 

이국주는 과거 성대수술을 하기도 했었습니다. 탄수화물도 많이 줄이려고 하고, 다이어트를 위해 테니스도 열심히 치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매니저와는 과거 소속사에서도 함께 했었다고 해요. 지금 회사에서도 계약을 3번이나 할 정도로 오래된 사이죠.

이국주는 수술비 무료에 광고비만 2억인 양악수술 제안을 받은 적이 있으나 거절했었어요.

 

 

우결에서 슬리피와 가상 부부로 출연했던 이국주입니다.

초등학교 들어갈 때 몸무게 31kg이었는데 졸업할 때 61kg였다고 해요. 고등학교 때는 70kg대였다고 합니다.

이국주는 엉덩이 콤플렉스가 심하다고 해요. 이국주 집은 현재 상가 주택에 거주하고 있는 것입니다.

 

 

층마다 공간을 분리해 생활하고 있죠.

이국주는 다이어트 광고는 무조건 거절하고 있습니다. 다이어트 광고가 신인 때부터 꽤 들어왔었는데 계속 빼면 찌고 쉽지 않았다네요. 영스트리트 라디오 DJ로도 활동한 이국주입니다.

현재 남자친구는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국주는 현재 쇼핑몰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빅사이즈 모델의 여성 쇼핑몰이에요.

이국주 쇼핑몰입니다. https://jjoodd.com

어느새 10년째 운영중이구요. 매출도 어마어마하다네요. 이국주 응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