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소영 나이 남편 프로필 아들

by 하나정희 2022. 10. 25.

같이 삽시다 안소영 나이 남편 아들 프로필 결혼

 

 

 

 

안소영 배우가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 합류하였습니다.

김청, 이경진 배우가 하차를 하였고 안소영, 안문숙 배우가 합류하였는데요.

박원숙, 혜은이, 안소영, 안문숙이 출연하게 되었어요. 또한 촬영지도 경상북도 포항시로 옮겼습니다. 그러고보니 안소영 배우는 같이 삽시다에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지난 2월 출연해 인생사를 공개했던 안소영 배우입니다.

안소영은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하지만 아들이 있는데요. 여러 방송에서 아들 황도연 군을 공개하기도 했던 안소영 탤런트에요.

 

 

안소영

 

배우 안소영 나이는 1956년생으로 67세입니다. 1959년생이란 이야기도 있어요.

백상예술대상 신인연기상을 수상했던 안소영입니다.

1982년 영화 애.마/부.인이 크게 히트를 했기 때문입니다. 당시 최고 관객 수를 기록했죠.

 

 

30만명입니다. 1979년 내일또내일 작품으로 데뷔한 안소영입니다.

안소영 고향은 서울특별시입니다. 종교는 불교라고 해요.

2016년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해 근황을 전하기도 했던 안소영입니다.

 

2022.10.25 - [뉴스] - 안문숙 나이 결혼 엄마 프로필

 

 

안소영 학력은 정화여자상업고등학교 졸업입니다.

아들 황도연 군은 1997년생으로 26세입니다.

여러 성,인 영화에 출연한 안소영 배우인데요. 어렸을 때부터 사람들이 자신을 야하게 보는 야한 이미지가 있었다고 합니다.

 

 

 

영화까지 그렇다보니 섹시한 이미지가 굳게 되버린 거죠.

영화 애:마.부인은 극단 선배였던 감독이 추천하여 찍게 되었는데요. 엠마뉴엘 부인이 원작입니다.

중동신문에까지 실리며 흥하게 되었는데요. 안소영은 영화 개봉할 때 해외여행을 갔었다고 해요.

 

 

영화를 찍으면서 감독과 얼굴을 한 번도 맞댄 적이 없는 안소영 배우입니다.

시나리오에 없던 장면이 콘티에 계속 있다보니 사이가 나빠진 것이죠.

게다가 말에 안장없이 타서 하혈을 한 적도 있구요. 비 맞는 장면을 촬영하는데 얼은 물이 떨어져 상처도 입었습니다.

 

 

또한 안소영은 몸이 얼어 기절을 한 적도 있다네요.

하지만 어릴 때부터 안소영은 배우가 꿈이었다고 합니다. 안소영은 스키를 좋아하는데 스키장에서 남편을 만났다고 합니다.

그러다 아들이 생겼는데요. 아이 아빠가 이혼남이 아니었다고 합니다.

 

 

 

위장 이혼을 했던 것이라고 해요. 결국 안소영은 혼자 낳기로 결심했어요.

안소영 본명은 안기자입니다.

안소영 출연 영화로는 미친거 아니야, 돼지같은 여자, 미옥 등이 있습니다. 미옥 김여사 역할 인상적이었어요. .

 

 

미국에서 8년간 살았던 안소영 배우입니다. 식당을 운영했다고 하는데요.

안소영은 요리를 잘한다고 해요.

참고로 아들 아빠는 돌아가셨다고 합니다. 그래도 호적을 아버지 쪽으로 올렸다고 해요.

 

 

영화 개봉은 심야 개봉이었는데요.

극장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유리창이 깨지기도 했다네요. 그러고보니 영화에는 김애경 배우도 출연했죠.

현재 용인에 집이 있는 안소영 배우입니다. 평소 조깅으로 운동을 한다고 합니다.

 

 

당뇨병 진단을 받았었기 때문인데요. 신장, 췌장도 안 좋아져서 고생을 하기도 했다네요.

안소영 출연 드라마로는 전설야화, 젊은 그들이 있습니다.

안소영 아들은 군대를 다녀왔구요. 현재 대학교 3학년이라고 해요.

 

 

미국에서 학교를 다니고 있습니다. 김치공장을 운영하기도 했던 안소영 배우입니다.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는 2017년부터 방영되어 문숙, 박준금, 김영란, 김혜정 등이 거쳐갔습니다.

안소영 배우가 젊은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지길 바라구요. 더불어 드라마, 영화에도 출연해줬으면 해요. 응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