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배두나 나이 오빠 집안 학력

by 하나정희 2021. 4. 9.

 

배두나 나이 오빠 집안 학력 프로필 전 남자친구

 

 

최근 근황으로 바퀴달린집2에 출연한 배우 배두나입니다.
배두나는 얼마전 2021 F/W 서울패션위크 홍보대사로 활동했었습니다.
그동안 루이비통 모델, 넷플릭스 작품 등에 출연했었는데요.
어느새 배우 21년차지만 모르시는 분도 많으실 것 같아요.
오늘은 배두나 프로필 알려드리겠습니다.

 

 

올해 2월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하여 오랜만에 예능에 출연했던 배두나입니다.
그래도 예전에는 해피투게더, 놀러와, 황금어장, 무릎팍도사 등에 출연하긴 했었어요.
게다가 MBC 음악캠프를 진행하기도 했었죠.
성동일, 김희원, 임시완이 출연하는 바퀴달린집 시즌2 1화 게스트인 배두나입니다.
4월 9일 첫방송되었는데요.

 

 

 

배두나 나이는 1979년생으로 43세입니다.
배두나 고향은 서울로 알려져 있습니다.
바퀴달린집2에는 배두나 외에도 오나라, 임윤아, 김유정, 오정세, 공효진 등이 게스트로 출연합니다.

 

2021.04.09 - [뉴스] - 임시완 나이 프로필 소속사 키


1998년 '쿨독' 카탈로그 모델로 데뷔한 배두나입니다.

 

 

배두나는 연기에 대해 진지하게 몰입하는 스타일인데요.
2017년 방송된 비밀의 숲, 작년에 방송된 비밀의 숲 2입니다.
한여진 역할로 시청률도 좋았고 호평도 받았어요.
배두나는 연결을 위해서 의상까지 신경쓰며 직접 루이비통 파리 본사에 전화를 걸어 의상을 구했었다고 해요.

 

 

전 배두나 드라마로는 RNA가 생각납니다.
2000년에 방송된 공포드라마인데요.
정말 재밌게 봤었어요.
배두나는 그동안 많은 드라마, 영화에 출연하였습니다.

 

 

배두나가 출연한 드라마로는 로즈마리, 엄마야 누나야, 공부의 신, 완벽한 이웃을 만나는 법,
최고의 이혼, 킹덤 등이 있구요.
얼마전 고요의 바다 촬영을 끝냈습니다.
공유, 배두나, 이준 등이 출연하며 정우성이 제작을 맡은 드라마에요.

 

 

 

배두나 종교는 무종교입니다.
키는 170CM로 알려져 있어요.
배두나 학력정보로는 서울재동초등학교, 중앙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여자중학교,
중앙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여자고등학교 ,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과입니다.
현재 소속사는 알려져 있지 않아요.

 

 

배두나는 패션코드 홍보대사로도 선정되기도 했구요.
패션화보도 많이 찍었습니다.
배두나 어머니가 배우인 김화영입니다.
오빠는 배두한으로 CF감독이에요.

 

 

오빠 배두한은 배두나와 함께 SPA 브랜드 '유니클로'의 모델로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배두나는 결혼을 하지않은 미혼입니다.
연관검색어에 전 남자친구가 있는데요.
과거 영국 배우 짐 스터게스와 열애 사실을 인정하기도 했었어요.
또한 신하균과도 사귀었던 것으로 알려져 있구요.

 

 

3년사귄 일반인과 헤어졌다고 2011년 밝히기도 했습니다.
배두나 인스타그램입니다.

www.instagram.com/doonabae/

TV 드라마 '학교'에 출연하며 본격적으로 배우가 된 배두나입니다.

 

 

 

배두나가 출연한 영화로는 청춘, 고양이를 부탁해, 복수는 나의 것, 튜브,
린다린다린다, 괴물, 공기인형, 인류멸망보고서, 코리아, 도희야, 터널,
마양왕 등이 있습니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도의 신작 브로커에 출연할 예정인 배두나입니다.
공기인형 영화도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 영화였는데요.

 

 

배두나는 당시 일본 아카데미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하기도 했어요.
드라마 RNA를 통해 KBS연기대상 신인상과 인기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도희야를 통해 춘사영화상 여우주연상도 수상했구요.
그동안 상도 많이 받았습니다.

 

 

배두나는 태사자, 강균성, 뜨거운 감자, 윤종신 노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두나's 런던놀이 등 책을 저술하기도 했어요.
워쇼스키 자매 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에 출연하며 할리우드 진출도 한 배두나입니다.
배두나가 출연한 바퀴달린집2는 평창에서 녹화 촬영이 이루어졌습니다.
불멍도 하고 바베큐도 먹으며 힐링을 하였어요.

 

 

배두나는 평소 동갑내기 절친인 배우 공유를 흑임자라고 부른다고 해요.
공유는 배두나를 백설기라고 부른다고 하죠.
배두나는 일을 하는데 조카들이 동기부여가 된다고 합니다.
뭘 사주거나 맛있는 걸 해줬을 때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면 힘내서 일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고 하더라구요.

 

 

배두나 롤모델은 윤여정입니다.
#아이엠히어이라는 영화도 찍었는데요.
SNS를 통해 알게 된 'SOO'를 만나기 위해 무작정 한국행을 택한 
프렌치 직진남 '스테판'이 도착하자 마자 겪게 되는 좌충우돌 힐링 여행기입니다.
배두나 연관검색어에는 집안이 있습니다.

 

 

배두나 아버지가 풀무원의 부사장을 지냈었다고 해요.
물론 지금은 사업 은퇴를 하셨습니다.
풀무원 창업자와 아버지가 친구였다네요.
참고로 배두나 이름은 본명입니다.

 

 

배두나는 네스프레소 버츄오, 코오롱스포츠, 광동제약 뷰핏 등 광고를 찍어왔습니다.
예전에는 연극무대에도 출연했었어요.
역시 영화 괴물도 인상깊네요.
수개월간 양궁을 연습을 했었다고 하죠.
괴물은 천만관객을 넘었습니다.
 

 

 

다시 태어나도 배우를 하고 싶다고 밝힌 배두나입니다.
쉬지 않고 영화, 드라마 찍으면서 바쁘게 지내고 있는데요.
배우 한 걸 후회해 본 적이 없다고 합니다.
40살이 넘어가니까 후회 없이 살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비밀의 숲 시즌3도 빨리 제작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021.03.20 - [뉴스] - 혜리 류준열 나이 열애 근황

 

혜리 류준열 나이 열애 근황

혜리 류준열 나이 열애 근황 프로필 걸그룹 걸스데이 멤버 혜리는 작년 놀라운 토요일 예능 하차를 하였는데요. 최근 블랙핑크 로제와 함께 아는형님에 출연하였습니다. 혜리와 

mediawikinews.tistory.com

2021.03.09 - [뉴스] - 배우 고원희 프로필 나이 성형

 

배우 고원희 프로필 나이 성형

오케이 광자매 배우 고원희 프로필 나이 성형 결혼 남자친구 인스타그램 3월 13일 첫방송되는 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에 출연한 배우 고원희입니다. 윤주상, 홍은희, 전혜빈이 각각

mediawikinew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