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크리스티나 나이 남편 프로필 국적

by 하나정희 2023. 4. 23.

크리스티나 나이 남편 프로필 국적

 

 

 

 

크리스티나 방송인이 최근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했습니다.

과거 2006년 미녀들의 수다에 출연해 이름을 알린 크리스티나인데요.

크리스티나 본명은 크리스티나 콘팔로니에리(Christina Confalonieri)입니다. 원래 직업은 교수에요.

 

 

크리스티나는 엉뚱한 매력으로 많은 방송에 출연했습니다.

아침마당, 사람이 좋다, 프리한닥터M 등에도 출연했었구요. 실제로 여러 강연을 다니기도 합니다.

오늘은 마이웨이 크리스티나 프로필 정보 알려드릴게요.

 

 

크리스티나

 

크리스티나 나이는 1981년생으로 42세입니다.

국적은 이탈리아입니다.

태어난 고향은 롬바르디아 주 밀라노입니다. 2007년 결혼한 크리스티나인데요. 남편은 성악가 김현준입니다.

 

 

현재 안양에 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크리스티나 부부에요.

교회에서 결혼식을 했으며 김종서가 축가에 참여했다고 해요. 크리스티나 종교는 가톨릭이에요.

청송사과 홍보대사로도 활동한 크리스티나입니다. 크리스티나처럼 책을 저술하기도 했어요.

 

 

크리스티나 학력은 사크로 쿠오레 가톨릭대학교 졸업입니다.

국제법을 전공했구요. 역삼글로벌빌리지센터에서 일을 했어요.

결혼이민자와 유학생을 돕는 곳이죠.

 

 

 

크리스티나는 남편을 이탈리아에서 만났습니다.

한국드라마를 보면서 한국어를 익힌 크리스티나입니다. 미수다 출연 당시 크리스티나는 한국어가 많이 서툴렀었죠.

특이한 억양을 많은 개그맨들이 성대모사로 따라하기도 했습니다. 스타다큐 마이웨이 크리스티나 편에는 미수다 출연 멤버들도 출연했구요.

 

 

MC였던 남희석이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남편과 결혼 당시 집안 반대도 있었다고 언급한 크리스티나입니다.

어느새 17년차 방송인이며 한국에 온 지 18년 된 크리스티나에요. 엄마는 이탈리아에 살고 있다고 합니다.

 

 

크리스티나느 울산광역시 다문화사회 홍보대사로도 활동했구요.

방송을 통해 남편과 시어머니 등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반려견을 키우고 있는 크리스티나 가족이에요. 자녀는 없습니다.

 

 

 

남편과는 선생님과 학생 사이로 처음 만났습니다. 남편이 학생이었죠.

유학생인 남편이 먼저 대시를 하였구요.

대학원 끝나고 원했던 회사에 들어갔던 크리스티나인데 결국 남편을 따라 한국에 오게 되었습니다. 남편은 밀라노에서 공부를 끝내 한국으로 가려고 했죠.

 

 

미수다 출연은 시어머니의 권유로 출연하게 되었던 것이라고 하더라구요.

남편과 나이차이는 남편 김현준 씨가 3살 연상입니다.

유엔 세계평화의 날 홍보대사로도 활동한 크리스티나에요. 기본적으로 성격이 정말 좋아보여요.

 

 

크리스티나 인스타그램입니다. https://instagram.com/cristina_confalonieri

평소 크리스티나는 노래를 못부른다고 합니다.

음치에요. 영어도 잘하고 공부를 좋아하는 크리스티나 방송인입니다.

 

 

유럽연합(EU) 본부에서 인턴으로 근무하기도 했어요.

크리스티나 블로그입니다. https://blog.naver.com/cristina0312

2020년까지 꾸준히 일상을 공개해왔어요. 시어머니 이정자 씨와는 띠동갑이라고 해요.

 

 

크리스티나는 삼겹살을 좋아한다고 해요. 한복도 좋아한다고 하죠.

신혼여행은 태국으로 다녀왔습니다.

마이웨이 크리스티나 정보였습니다. 보는 내내 행복해지는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