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상용 나이 프로필 부인 뽀빠이 가족

by 하나정희 2023. 5. 14.

이상용 나이 프로필 부인 뽀빠이 가족 키

 

 

 

 

최근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 이상용 방송인입니다.

뽀빠이 캐릭터로 유명한 이상용인데요.

이상용은 1973년 MBC '유쾌한 청백전'으로 데뷔한 코미디언입니다.

뽀빠이는 미국의 만화로 애니메이션, 영화, 게임으로 만들어진 캐릭터입니다.

 

 

시금치를 먹으면 힘이 강해지는 인물이죠.

마이웨이 이상용 프로필 정보 알려드릴게요.

그동안 TV는 사랑을 싣고, 아침마당, 퍼펙트라이프, 특종세상, 기적의 습관 등 정보 프로그램에 출연한 이상용인데요.

이상용은 2020년 이미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했었어요.

 

 

이상용
이상용
이상용

 

이상용 나이는 1944년생으로 80세입니다.

꾸준히 근육 운동으로 여전히 몸매가 좋은데요.

전국노래자랑 송해 다음 후임 MC로도 계속 거론되었던 이상용 개그맨이에요. 이상용 고향은 충청남도 서천군입니다.

 

 

이상용 가족으로는 아내, 아들, 딸이 있습니다.

부인 윤혜영 씨는 1살 연상이에요.

이상용 군대는 육군 중위 전역입니다. 우정의 무대를 진행하여 많이 알고 계실겁니다.

미군과 함께 군생활을 하며 프라이드 치킨을 처음 먹어봤다고 하죠.

 

 

이상용 키는 160CM입니다.

학력 정보로는 대전고등학교, 고려대학교 임학과 졸업입니다. 중앙대학교 대학원 사회복지학과를 다녔어요.

이상용 종교는 천주교입니다.

 

 

이상용

 

우정의 무대 외에도 모이자 노래하자 MC도 유명하죠.

이상용은 장병을 앓는 아이들을 위해 직접 돈을 마련해 수술비를 대신 내주기도 했었는데요.

후원금 횡령 의혹이 일어나 이미지 손해를 입었습니다. 물론 무혐의 처분을 받았죠.

당시 이상용은 미국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이상용 방송인은 한혜진, 유지나 가수와도 친한 사이입니다.

한혜진, 유지나가 무명일 때 행사에 많이 데려다 주었었다고 하네요.

우정의 무대를 통해 이상용이 들른 군부대만 4천부대가 된다고 하더라구요. 어린이 보호회를 설립하기도 했던 이상용입니다.

 

 

이상용 소속사는 이메이드입니다.

문화관광부장관 표창을 받기도 했죠.

이상용 차는 지프 랭글러(TJ)입니다. 심장병 어린이 수기를 책으로 내기도 했었어요.

 

 

 

사실 이상용 과거는 미숙아입니다.

미숙아로 태어나다보니 가족들이 이상용을 생매장했었다고 해요. 하지만 이상용의 막내이모가 몰래 이상용을 구했다고 하더라구요.

학창시절에도 이상용은 병약했고 운동을 시작하게 된 것입니다.

 

 

고려대학교 시절 미스터 고대가 되기도 했죠.

고려대 응원단장으로도 활동한 이상용입니다. 현재 이상용은 당뇨가 있어 식습관을 조절하고 있다고 해요.

얼마전 계단에서 넘어져 다리 골절 부상을 당하기도 했어요.

 

 

작년 롯데 자이언츠와 두산 베어스의 경기에서 시구를 했던 이상용입니다.

이상용은 롯데 자이언츠 팬이에요. 이상용 아들은 결혼한 지 10년이 넘었구요.

며느리가 남편보다 시아버지가 더 좋다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매일 아내에게 뽀뽀를 하는 애처가로 알려져 있는 이상용 방송인이에요.

이상용은 매일 책을 읽는다고 합니다. 또한 평소 책을 읽으며 마음에 드는 글귀를 적어두는데요.

메모한 노트가 150권이 넘는다고 하네요.

이상용 항상 건강했으면 좋겠어요.

 

 

한 달에 강연을 포함해 행사 40-50개 정도를 한다고 알려진 이상용입니다. 코로나19 때는 행사가 많이 줄어 수입이 줄기도 했었다네요.

참고로 아내가 이상용보다 키가 12CM정도 더 크다고 해요.

우정의 무대는 1989년부터 1997년까지 방송된 프로그램인데요.

이상용 하차 후에 김병조가 진행을 맡았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