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조항리 아나운서 나이 결혼 프로필 배혜지

by 하나정희 2024. 4. 19.

조항리 아나운서 나이 결혼 프로필 아내 배혜지 기상캐스터

 

 

 

 

최근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한 조항리 배혜지 부부입니다.

김수현 닮은꼴로 알려진 조항리 아나운서인데요. 작년 11월 11일 배혜지 기상캐스터와 결혼하였죠.

배우 이상엽과 친한 사이로 알려진 조항리 아나운서에요.

 

 

편스토랑을 통해 신혼집을 공개했습니다.

2012년 KBS 공채 39기 아나운서 출신인 조항리입니다. 당시 최연소 입사로 화제를 모았어요.

조항리 고향은 서울특별시에요.

 

 

20240419 조항리

 

오늘은 조항리 아나운서 프로필 정보 알려드릴게요.

조항리 학력은 경기초등학교, 청운중학교, 명덕외국어고등학교, 연세대학교 경영학과 졸업입니다.

외고에서 독일어를 전공했습니다. 조항리 잘생겼어요.

 

2024.03.28 - [뉴스] - 이상엽 나이 배우 결혼 아내 프로필

 

조항리

 

조항리는 KBS부산방송총국 아나운서로도 활동했구요.

현재도 아나운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프리랜서 선언을 하지 않았어요.

조항리 나이는 1988년생으로 37세입니다.

 

 

 

CEO에게 컨설턴트 해주는 직업을 가지려고 했던 조항리에요.

조항리 군대는 공군 전역입니다. 이 때 조인성을 알게 되었어요.

조인성이 군대 후임인 것이구요.

 

 

군입대 후 '병사의 날' 행사에서 MC를 함께 맡은 조인성 조항리입니다.

그래서 아나운서 꿈을 꾸었어요. 조항리 토익점수는 만점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조항리 가족 집안도 화제를 모았는데요.

 

 

조항리 아버지 조운조 씨는 해금 연주가입니다.

무형문화재 1호입니다.

서울대학교 국악과 출신으로, 국악교육학회 회장, 한국문화예술위원회에서 황동하였어요.

조항리 가족으로는 아버지, 어머니, 누나, 아내가 이씁니다.

 

 

 

아내 배혜지 나이는 4살 연하입니다.

약 4년간 사내연애를 하였습니다. 조항리 종교는 무종교입니다. 아나운서 조항리 키는 182cm에요.

양식조리기능사 자격증이 있는 조항리입니다.

 

 

조항리 인스타그램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chohangri/

조항리는 해피투게더, 우리동네예체능 등 예능에 출연했습니다.

축구를 좋아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조항리는 6시 내고향에 출연하기도 했구요.

노래가 좋아 진행을 하기도 했습니다. 배혜지 기상캐스터는 2017년 KBS에 기상캐스터로 입사했습니다.

그 전에 YTN에 있었습니다. SBS 예능프로그램 '골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했어요.

 

조항리
조항리

 

쇼호스트 활동도 하고 있는 부인 배혜지 기상캐스터입니다.

조항리 가족 집은 평창에 위치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끼줍쇼에서 공개되었죠.

꾸준히 운동을 하여 몸도 좋은 조항리 아나운서에요.

 

 

조항리는 오늘 밤 1라디오 진행도 맡고 있습니다.

조항리 누나는 미술 전공이라고 하네요. 내일은 미스트롯2에 출연했던 배혜지입니다.

조항리 배혜지는 뉴스를 통해 처음 만났다고 해요.

노은지 기상캐스터 대신 투입되었던 배혜지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