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창숙 나이 가족 고향 결혼 남편

by 하나정희 2021. 9. 12.

탤런트 김창숙 나이 가족 고향 결혼 남편

 

 

 

김창숙

 

배우 김창숙은 최근 스타다큐 마이웨이 노주현 편에 출연해 근황을 알렸습니다. 김창숙 나이는 1949년생으로 73세인데요. 여전히 외모가 아름답더라구요. 김창숙은 1968년 TBC 5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였는데요.

 

 

노주현과 동기입니다. 참고로 노주현 나이는 1946년생으로 오빠에요. 탤런트 김창숙 고향은 전라남도 완도군입니다. 2016년 드라마 다시 시작해에 출연하기도 했는데요.

 

 

 

그동안 많은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했었어요. 전 김창숙 배우하면 보고 또 보고가 생각이 나더라구요. 임성한 작가의 작품으로 김창숙은 온달 왕자들에도 출연했습니다. 김창숙 종교는 개신교입니다.

 

 

김창숙은 예능에는 잘 출연하지 않습니다 방송을 통해 아들과 며느리,손자 등을 공개한 적은 있어요. 김창숙 과거 리즈시절 외모는 김혜수를 닮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도 게스트로 출연한 적이 있는 김창숙입니다.

 

2021.09.10 - [뉴스] - 노주현 나이 안성 카페 손자 고향 프로필

 

 

배우 문숙은 김창숙에 대해 태양같이 빛나는 언니라고 언급한 적이 있어요. 스타다큐 마이웨이 노주현 편에서 김창숙은 박원숙과 전화연결을 하기도 했는데요. 김창숙이 예전에 박원숙에게 돈을 빌려준 적이 있습니다. 빚쟁이가 박원숙 대기실까지 찾아온 적이 있었거든요.

 

 

 

아무래도 김창숙은 노주현과 동기이다보니 노주현의 연기 인생을 가장 오랫동안 지켜봤습니다. 노주현이 입던 긴 코트를 보고 김창숙은 채권 장사 코트라고 놀린 적도 있다고 해요. 김창숙은 1977년 결혼하였습니다. 남편은 강성영 씨인데요. 김창숙보다 1살 연하라고 해요.

 

 

김창숙 남편은 친구 오빠와 친구사이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김창숙은 당연히 자신보다 나이가 많은 줄 알았다네요. 얼굴이 성숙하기도 했구요. 그런데 결혼하고 나서 주민등록증을 보고 나이가 적은 것을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시어머니가 남편 나이를 가르쳐주었다고 해요. 김창숙 남편은 재력가라는 이야기도 있는데요. 김창숙은 이에 대해 옛날 이야기라고 언급하기도 했어요. 김창숙 자녀는 아들 두명이 있습니다.

 

 

 

김창숙 학력은 진명여자중학교 졸업입니다. 경희대학교 무용과를 중퇴하였어요. 대학생 때 CF에 출연하였다고 하네요. 아들은 강경진 씨와 강동진 씨입니다. 결혼 후 은퇴하며 잠시 공백기를 가졌던 김창숙 배우에요.

 

 

생방송 행복찾기 진행을 맡기도 했던 김창숙입니다. 김창숙 며느리 곽지원 씨는 승무원 출신이라고 하더라구요. 청룡영화상 신인연기상을 수상한 김창숙은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인기상을 수상하기도 했구요. MBC 연기대상 여자우수상도 수상했습니다.

 

 

보고 또 보고 연기 너무 좋았어요. 김창숙은 저축의 날 국무총리표창을 받기도 했어요. 그동안 동아제약 써큐란 등 여러 광고 촬영을 하였습니다. 김창숙이 출연한 영화로는 명동 나그네, 팔없는 검색, 타인의 집, 검은안경, 0시, 증언 등이 있습니다.

 

 

 

김창숙이 출연한 드라마로는 청춘일기, 꼬치미, 고개숙인 남자, 질투, 여울목, 아빠는 사장님, 해뜨고 달뜨고, 유정, 옥탑방 고양이, 백조의 호수, 불꽃놀이, 금쪽같은 내 새끼, 9회말 2아웃, 엄마의 정원 등이 있습니다. 그러고보니 보고또보고에 박원숙과 같이 출연했던 김창숙입니다.

 

 

참고로 배우 김정균이 5촌조카라고 해요. 김창숙 부띠끄와 배우 김창숙은 관련이 없습니다. 김창숙 패션디자이너 동명이인이 있어요. 완도에서 태어난 김창숙은 부산, 서울에서 지냈습니다. 현재는 꾸준히 운동하며 몸매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2021.06.27 - [뉴스] - 백일섭 나이 아내 고등학교 고향 프로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