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탤런트 김정은 나이 남편 자녀

by 하나정희 2021. 3. 11.

배우 탤런트 김정은 나이 결혼 남편 자녀 프로필

 

 

김원희, 김선아와 친한 배우 김정은이 최근 맛남의 광장에 출연하였습니다.
북한 김정은 동명이인이 있다보니 검색하기 힘들 수가 있는데요.
탤런트 김정은이 오랜만에 예능에 출연하였네요.
작년 MBN 드라마 나의 위험한 아내에 출연했던 배우 김정은입니다.

 

 

듀얼 이후 3년만에 드라마 복귀를 했었어요.
김정은은 2016년 4월에 결혼한 뒤 방송활동을 쉬었었습니다.
결혼 후 연예 활동을 잠정 중단하고 홍콩에 거주했었거든요.
김정은 프로필 정보 소개하겠습니다.
김정은 나이는 1976년생으로 46세입니다.

 

 

 

참고로 북한 김정은 나이는 1984년생입니다.
배우 김정은은 1996년 MBC 25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였습니다.
동기로는 강성연, 서유정, 김세아 등이 있어요.
김정은 고향은 서울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정은 학력정보로는 중앙대학교사범대학부속초등학교, 서문여자중학교,
동덕여자고등학교, 건국대학교 영화학과입니다.
김정은 종교는 개신교라고 해요.
현재 김정은 소속사는 뿌리깊은나무들(매니지먼트 레드우즈)입니다.
작년 전속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김정은, 박민지, 안미나, 조동혁, 김광수(초신성), 허가윤 등이 있습니다.
김정은 키는 170cm입니다.
김정은 엄마는 미스 경북 진, 첫째이모는 미스코리아 진 출신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그래서 김정은 미모도 예쁜 것 같아요.

 

 

 

 

2000년대 초반 비씨카드 광고에 출연하여 여러분 부자되세요 유행어를 만들어 낸 김정은입니다.
그리고 파리의 연인으로 SBS 연기대상 대상까지 수상했었습니다.
박신양과 공동대상이었죠.
김정은은 그동안 여러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였습니다.

 

 

김정은이 출연한 드라마로는 해바라기, 이브의 모든것, 여인천하, 아버지와 아들,
루루공주, 연인, 종합병원2, 나는 전설이다, 한반도, 울랄라 부부, 여자를울려, 듀얼 등이 있습니다.
MBC 공채출신이라 초반에는 MBC 드라마에 많이 출연했었어요.
전 드라마 한반도도 재밌게 봤었는데요.

 

 

나의 위험한 아내는 일본드라마 리메이크로 역시 재밌었어요.
김정은은 배우 소유진 절친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소유진 남편이 백종원이죠.
어느새 결혼 6년차인 탤런트 김정은입니다.

 

 

김정은의 남편 직업은 펀드매니저입니다.
서울 여의도에 입주해 있는 외국계 금융사의 펀드매니저로 일했다고 하는데요.
또한 김정은 남편은 미국 시민권자인데 부모님이 백화점을 소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홍콩과 서울을 왔다 갔다 하면서 일을 한다네요.

 

 

 

 

김정은 남편 연봉 수입은 10억원이라고 합니다.
김정은 남편은 김정은보다 1살 연상입니다.
예전에 배우 이서진과 사귀었던 김정은인데요.
사실, 김정은 남편은 재혼입니다.

 

 

김정은과 결혼 당시 초등학생 딸이 있었다고 해요.
김정은은 남편의 딸이 다니는 외국인학교에 몇 차례 방문하였고 금새 친해졌다고 합니다.
김정은과 남편은 2009년 홍콩에서 단순한 친구사이로 만났다고 해요.
그러다가 좋은 감정을 가지게 되었고 프로포즈를 받았다고 하더라구요.

 

 

김정은 결혼식은 미국에서 가족과 친지 등 지인만 참석하는 작은 결혼식으로 치뤄졌습니다.
남편의 자상함으로 홍콩에 가서 살았던 김정은입니다.
남편은 잘생긴 훈남으로 알려져 있다고 해요.
전처와의 딸을 키우고 있지만 김정은은 자녀 출산은 안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번 맛남의 광장 촬영은 결혼하고 첫 외박이었다고 하더라구요.
김정은은 백종원에게 오빠라고 부르는 절친한 사이입니다.
소유진이 백종원과 사귈 때 제일 먼저 김정은에게 얘기했었다고 하더라구요.
김정은은 소유진과 백종원 만남을 응원했었구요.

 

 

소유진과 백종원은 신혼여행을 터키로 갔었는데요.
세세한 에피소드도 잘 알고 있더라구요.
김정은의 초콜릿 음악프로그램을 진행했던 김정은입니다.
김정은은 해피투게더, 놀러와, 슈가맨, 비정상회담, 미운 우리 새끼 등 예능에 출연하였구요.

 

 

 

대종상 영화제, SBS 가요대전, 한밤의 TV연예 등 진행을 맡기도 했어요.
김정은이 출연한 영화로는 식객: 김치전쟁, 나비, 가문의 영광, 재밌는 영화,
불어라 봄바람, 사랑니,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등이 있습니다.
김정은 연기력도 정말 좋죠.

 

 

영화 사랑니에선 이태성과 호흡을 맞추었는데요.
무려 18시간 동안 키스신을 찍었다고 합니다.
이태성의 데뷔작이라 김정은이 리드를 해야되는 상황이었어요.
긴장해서 와인을 마시기도 했다고 하더라구요.

 

 

맛남의 광장에서 봄의 대표 농산물 ‘미나리’ 살리기에 참여한 김정은입니다.
드라마 ‘여자를 울려’ 촬영 당시, 백종원에게 직접 요리를 배우기도 했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김정은 칼질도 정말 잘해요.
김정은은 조성모 불멸의 사랑, Mr. Flower 뮤직비디오에 출연하였습니다.

 

 

 

입양문화 정착에 기여한 공로로 대통령 표창장을 받기도 했던 김정은입니다.
김정은은 행정자치부 장관 표창을 받기도 했구요.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여자 최우수연기상도 수상했습니다.
국립중앙박물관 홍보대사와 서울국제사랑영화제 홍보대사로도 활동했습니다.
그리고 대한사회복지회 홍보대사도 꾸준히 했었어요.

 

김정은은 작년 리프팅 시술을 받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피부과를 일주일에 한번씩 열심히 다닌다고 하더라구요.
요가를 통해 몸매관리를 한다고 합니다.
김정은 인스타그램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chocolatecat9/

2021.03.08 - [뉴스] - 이봉주 나이 건강 근황 아내

 

이봉주 나이 건강 근황 아내

마라토너 이봉주 나이 아내 건강 근황 가족 어머니 허리부상 이유 원인?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하는 마라톤 선수 이봉주입니다. 이봉주 마라토너 스타다큐 마이웨이 예고편이

mediawikinews.tistory.com

2021.03.09 - [뉴스] - 배우 고원희 프로필 나이 성형

 

배우 고원희 프로필 나이 성형

오케이 광자매 배우 고원희 프로필 나이 성형 결혼 남자친구 인스타그램 3월 13일 첫방송되는 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에 출연한 배우 고원희입니다. 윤주상, 홍은희, 전혜빈이 각각

mediawikinew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