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배우 송유정 사망원인?

by 하나정희 2021. 1. 25.

배우 송유정 사망원인 이유? 송유정 인스타그램

 

 

1월 25일 배우 송유정 사망소식입니다.
우선,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배우 송유정이 갑작스레 사망했다고 하는데요.
송유정 나이는 1994년생으로 28세입니다.

 

 

 

향년 26세로 사망하였습니다.
너무 안타까운데요.
지난 23일 극단적인 선택을 해 스스로 생을 마감했다고 하네요.
자살이라니 더욱 슬프네요.

 

 

 

송유정 장례식은 코로나19 여파 속 최측근들만 참석한 가운데 조용히 진행되었다고 해요.
송유정 발인이 25일 있었다고 합니다.
갑작스런 사망 소식에 네티즌들의 추모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송유정 배우하면 전 LG 디오스 냉장고 모델이었던게 생각이 나요.


 

 

 

송유정 소속사는 써브라임아티스트에이전시입니다.
지난 2019년 전속계약을 하였어요.
송유정은 세계적인 화장품 브랜드 에스티 로더의 모델로도 활동했습니다.
모델로 활동하며 2013년 드라마 황금무지개를 통해 연기자 데뷔를 하였죠.


 

 

 

굉장히 매력적으로 생겼던 배우라고 기억하는데요.
송유정은 그동안 맥심 T.O.P, 더바디샵, 배스킨라빈스31 등 CF 모델로 활동해왔습니다.
화보 촬영도 많이 했었어요.
송유정이 출연한 드라마로는 소원을 말해봐, 학교2017이 있습니다.

 

 

 


나의이름에게라는 웹드라마에도 출연했습니다.
아래는 송유정 인스타그램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u_jjooung/

작년 12월 30일 게시글이 마지막이에요.

 

소속사에 따르면 사망원인과 관련해선 비공개라고 해요.

유서관련 얘기도 없습니다.

 

 

또한 송유정은 작년 메이크업 브랜드 하트퍼센트의 모델로도 활동했습니다.
소속사 써브라임아티스트에이전시에는 송강호, 비, 윤정희, 티아라 효민,
기은세 등 여러 배우들이 속해 있는 곳이에요.
송유정 사망 소식 너무 안타깝네요.

 

 

 

송유정은 임나영과 함께 사회복지법인 따뜻한동행이 추진한
장애인 복지 캠페인 내레이션 재능기부에 참여하기도 했었는데요.
송유정은 7년째 따뜻한동행 홍보대사로 활동해왔었어요.
최근에는 짧은 숏컷머리로 활동했습니다.

 

 

작품이 없을 땐 오디션을 보러 다녔고 커피숍에서 아르바이트도 했었다는데요.
해외여행도 다니며 그동안 자기관리를 했었어요.
스펙트럼이 넓은 배우가 되고 싶다며
평소 배종옥 배우를 존경한다고 밝혔던 송유정 배우입니다.

 

 

송유정은 노희경 작가의 작품도 좋아한다고 밝혔었어요.
연극과 뮤지컬, 예능에도 관심이 많고 패션쪽에도 관심이 많았는데요.
생을 마감하기에는 너무 이른 나이라 마음이 아파요.
다시한번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장애인식 개선과 사랑의 연탄 나눔 등 좋은 일을 하던 송유정 배우입니다.
블로그 사진은 송유정 사진들이에요.

 

 

배우 송유정 빈소는 서울 의료원 강남분원에 마련되었어요.
장지는 서울추모공원입니다.

 

http://mediawikinews.tistory.com/1

 

문희준 모친상

문희준 모친상 발인 빈소/문희준 엄마 H.O.T.의 멤버 문희준은 2017년 크레용팝 소율과 결혼하였습니다. 딸 문희율을 출산하였고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기도 했는데요. 12월 23일 문희준 모친

mediawikinews.tistory.com

 

https://mediawikinews.tistory.com/5

 

두산 안권수 결혼 아내 미야니티 유에

두산 안권수 결혼 아내 미야니티 유에 두산의 재일동포 외야수로 활약하고 있는 야구선수 안권수입니다. 안권수는 1993년생으로 나이 29살인데요. 일본 사이타마현 출신으로 현재 

mediawikinew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