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효춘 나이 이혼 프로필 딸

by 하나정희 2022. 12. 4.

이효춘 나이 이혼 프로필 딸 남편

 

 

 

 

최근 미우새에 출연한 이효춘 탤런트입니다.

드라마 청춘의 덫 여주인공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이효춘 배우인데요. 김수현 작가가 각본을 맡은 청춘의 덫은 1978년 제작되었습니다.

그 후 영화로도 만들어졌구요. 1999년 심은하, 이종원, 전광렬이 출연하여 리메이크되기도 했습니다.

 

 

미운우리새끼 이상민, 딘딘, 조영남, 백일섭 편에 출연한 이효춘 탤런트입니다.

이효춘과 조영남은 동치미에도 함께 출연하기도 했었어요.

이효춘은 남자 외모는 안본다고 알려져 있죠. 오늘은 배우 이효춘 프로필 알려드리겠습니다.

 

 

 

1970년 TBC 공채 10기 탤런트로 데뷔하였는데요.

동기로는 김성환, 김형자, 박혜숙, 엄유신, 이춘식이 있습니다.

이효춘 나이는 1950년생으로 73세입니다.

여전히 예쁜 외모를 유지하고 있네요. 이효춘 고향은 광주광역시입니다.

 

2021.06.27 - [뉴스] - 백일섭 나이 아내 고등학교 고향 프로필

 

 

이효춘 가족으로는 딸이 있습니다. 남편과는 이혼했어요.

이효춘 종교는 개신교입니다

이효춘 학력으로는 광주여자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이에요.

 

 

최근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리즈에 출연했는데요. 그동안 많은 드라마에 출연했습니다.

이효춘 출연 드라마로는 진실, 코리아게이트, 파도, 태양은 가득히, 겨울연가, 영웅시대, 소문난 칠공주, 밥줘, 수상한 삼형제, 사랑했나봐, 장옥정 사랑에 살다입니다.

드라마 모두 다 김치는 그 유명한 김치싸대기 장면이 등장했어요.

 

 

대학교 다닐 때 드라마에 스카우트 된 이효춘 탤런트입니다.

많은 활동으로 살림을 못했었다고 하는데요.

코로나19 이후로 가사 도우미가 그만둬 살림을 본격적으로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밥솥은 물론 세탁기 사용법도 몰랐었다고 해요. 또한 냄비에 데인 적도 있다고 합니다.

 

 

 

어렸을 때부터 이효춘은 귀하게 자랐다고 하는데요.

이효춘 전남편 시댁이 아주 부유한 집이였다고 합니다. 딸을 임신했을 때 시누이와 같이 살기도 했었다고 해요.

이효춘은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여자 신인연기상을 수상하기도 했구요. 청춘의 덫으로 MBC 연기대상 최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동안 세바퀴, 마마도, 동치미, 같이 삽시다 등 예능에 출연한 이효춘 배우입니다.

웅진코웨이 리홈 쿠첸, 해테제과, 대일화학 등 광고를 찍었어요.

청춘의 덫 전에는 파도 드라마로 첫 주인공을 맡았습니다. 1970년대 멜로의 여왕으로도 불렸어요.

 

 

이효춘 출연 영화로는 연화, 이중섭, 도레미파솔라시도가 있습니다.

주로 드라마 위주의 활동을 해왔구요. 예능 출연도 많이 하지 않았습니다.

고등학생 때까지 무용을 배워 인기가 많았었다고 해요. 이효춘 딸은 미국 유학을 다녀왔습니다.

 

 

 

딸 유학비를 위해 더 많은 드라마 출연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효춘은 그동안 연하 남자들에게 인기가 많았었다고 하는데요. 이숙, 박원숙 배우와도 친한 사이라고 해요.

이혼한 뒤로도 남자를 만나긴 했으나 재혼까지 이어지진 않았었다고 하더라구요. 왜냐면 남자쪽 집안에서 반대를 했었기 때문이에요.

 

 

이효춘 피부가 정말 좋은데요. 한번도 피부관리를 받은 적이 없다고 합니다.

토마토 주스를 즐겨먹는다고 하는데요. 하루에 두끼 식사를 하며 야식은 절대 안먹는다고 합니다.

애주가로도 알려져 있는 이효춘 탤런트에요.

여전히 아름답습니다.

 

댓글